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제주 카페] 랜디스도넛 메뉴 추천 제주 애월점

woohaus 2021. 6. 17. 15:25
반응형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도넛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도넛으로 유명한 랜디스 도넛. 국내에는 연남점, 제주 애월점, 대구 동성로점에 3개가 있었고 저는 그중 제월 애월점에 다녀왔습니다. 랜디스 도넛은 아이언맨 2에서 주인공 스타크(로버트 다우 주니어)가 매장 위 앉아서 도넛을 먹고 있는 장면이 나오면서 아이언맨 도넛으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랜디스도넛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71

전에 오픈했을 때는 사람들 후기만 봐도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저는 론칭한 후 시간이 좀 지나 방문했던 지라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줄이 없진 않았습니다) 기다리면서 보이는 도넛 주문 방법과 옆에 붙어있는 메뉴들을 확인하면서 10분 정도 대기를 했습니다.

 

랜디스 도넛은 3층 건물이었는데 1층이 랜디스 도넛 2, 3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1층 매장 내부에는 따로 먹는 곳이 없고 줄 서서 구매 후 나가는 형식이었습니다. 2,3층 카페는 커피를 먹어야지만 카페 안에서 랜디스 도넛을 함께 먹을 수 있었습니다. 1층 매장 내부에는 따로 먹는 곳이 없고 줄 서서 구매 후 나가는 형식이었습니다. 주문하는 방식은 원하는 도넛을 선택하고 도넛 구매 수량을 선택(1개 구매 가능, 2개까지 개별포장)을 해주며 포장 상자 크기 선택(소 3-4개, 중 6-8, 대 10-15개)을 포장해 주십니다.


랜디스 도넛 진열대를 보면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도넛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어떤 메뉴를 먹을지 선택을 하고 가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 선택 장애이신 분들은 고생 좀 하실 듯해요. 그리고 뒤에 사람들이 대기를 너무 하고 있으니... 민폐이기도 하고ㅠㅠ 랜디스 도넛에서 가장 유명하고 베스트인 도넛은 글레이즈 도넛, 버터크림 도넛, 누텔라 도넛, 가나슈 도넛, 엠엔엠 도넛, 캐러멜 코코넷입니다! 그중 제가 선택한 메뉴는 '글레이즈 도넛, 버터크림 도넛, 레몬 필링 도넛, 딸기필링 도넛.ㅎㅎ 저는 비주얼을 보고 선택했어요ㅎㅎ
포장할 때는 환경부담금 1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만화에서 본듯한 비주얼의 도넛들. 알록달록 보기에는 참 비주얼이 예뻤습니다. 버터크림은 고소하게 엄청 달았고 글레이즈 도넛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맛이 비슷했습니다. 레몬 필링 도넛은 안에 있는 레몬 필링이 아주 시었어요. 상큼보다 약간 더 상큼한 정도이고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있었습니다. 딸기 필링 도넛 역시 크림이 왕창 들어가 있어 달콤 달콤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노티드 도넛이 승리였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퍽퍽하고 비주얼에 비해 맛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달았고 느낌함이 조금 있었습니다. 구냥 미국의 도넛 맛ㅎㅎㅎㅎ 공복이면서 찐하게 단한 맛을 먹고 싶을 때 한번 방문해보세요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