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시흥 카페] 배곧 신상카페 ‘윌로우우드’

woohaus 2021. 2. 22. 2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을 갔다가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고 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배곧에 위치한 신상 카페 발견!ㅎㅎ 오늘은 경기도 시흥 배곧에 위치한 신상 카페 ‘윌로우 우드’를 다녀왔습니다.

 

주차

네비를 검색해서 확인하니 서울대학교 시흥점 근처에 위치해 있었고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자동차로 7-8분 거리였습니다. 배곧 써밋플레이스 아파트 앞 상가 2층에 있어 아파트 단지 쪽으로 가셔야 하는데 써밋 플레이스 상가 건물이 워낙 크고 상가들이 너무 많이 있어 길을 지나가다가 확인 하기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여기를 가야겠다 생각하지 않는 이상 찾기는 어려울 것 같았어요. 차를 가져가셨다면 배곧 써밋 플레이스 상가 건물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 건물이 워낙 커서 상가 건물 주차장인지 아파트 건물 주차장인지 잘 확인하고 주차하셔야 합니다. 저도 처음에 아파트 건물 주차장으로 들어갔다가 돌아서 나왔다는;;ㅎㅎ 새로 생긴 건물이라 그런지 주차장을 꽤 넓고 쾌적했습니다. 주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그 점이 마음이 들더라고요!

 

내부/외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는데 엘리베이터 내벽이 아직 완성되지 않은 상태였어요. 2층에 내리니 텅 빈 상가도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 서서히 상가들이 입점해가는 시기인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조명들도 군데군데 켜지지 않는 곳이 있더라고요.. 이곳에 카페가 있나 싶었습니다. 저는 주말 오후 7시쯤 카페를 방문했는데 다른 상가들은 불이 다 꺼져있고 상가 맨 끝쪽에 윌로우 우드 카페만 불이 켜져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잉? 했는데 카페 앞으로 가자마자 마음이 풀어지더라고요. 카페도 생각 이상으로 넓고 층고가 높아 확 트인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양쪽으로 통유리 창이 크게 만들어져 있어 확 트이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바로 앞에는 차들이 다니는 도로들과 가족 농장 뷰~ 농장 뷰는 처음이라 신기했습니다.ㅎㅎ내부에는 센스 있는 소품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화이트와 블랙으로 되어있고 조명들과 소품들이 분위기를 확 잡더라고요. 센스 넘치는 디자이너 감성이 느껴지는 갤러리 같은 곳이었습니다. 인테리어는 완전 제 마음을 확 사로잡는 취향저격이었어요!!ㅎㅎ

메뉴

저는 디카페인아메리카노, 레모네이드,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슈를 주문했습니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살짝 연하지만 저녁에 먹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레모네이드도 상콤 달콤하니 맛이 있었어요. 윌로우 우드는 티라미슈를 종류별로 준비해 있었는데 저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스트로베리 크런치 티라미슈를ㅎㅎ 처음 한입 먹자마자 헉 이거 돼지 바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돼지바 크런치와 스트로베리잼, 그리고 티라미슈 빵을 조합해있는 것이었어요! 안 어울리는 조합일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기대 이상이었습니다ㅎㅎ 티라미슈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조합이 괜찮더군요!

송도에서도 가깝고 시흥에서도 가깝고 서울에서 드라이브 할겸 놀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차도 많지 않아 좋았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는 이제 지겹고 새로운 신상 카페를 찾으시다면 배곧 윌로우 우드 카페 방문해보세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