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김포 카페] 김포 고촌 도그그라운드, 베이크이구에스, 나무휴식

woohaus 2021. 2. 2. 18:31
반응형

김포 카페를 검색하면 마당이 크게 있는 나무 휴식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마침 김포 가야 할 일이 생겨 김포에 있는 나무 휴식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인터넷으로 검색할 때는 건물 전체가 나무 휴식 카페로 알고 방문했는데 알고 보니 나무 휴식은 공간이 크게 3개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노 키즈존 BAKE29S카페 , 애견 운동장이 있는 도그 그라운드, 온 가족이 다 함께 갈 수 있는 마당과 함께 쉴 수 있는 나무 휴식 복합 휴식 공간이 있었습니다.

 

주차

요즘 보기 힘든 복합 휴식 공간이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바람 쐬기에도 좋았고 강아지들과 어린아이들이 뛰어보는 모습만 봐도 흐뭇해지더라고요. 일상에 지치고 속이 답답할 때 한번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요. 사람 사는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은 주차공간이 양쪽으로 두 공간이 넓게 있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말 피크 시간에 방문했을 때도 자리가 넉넉히 있어 문제가 없었습니다.

외부/내부

처음 방문을 했었을 때는 SNS에서 많이 보던 마당이 넓게 있고 삼각 지붕으로 되어 있는 건물이 카페인 줄 알고 그곳으로 곧장 바로 갔었는데 그곳은 카페에서 커피를 사서 별관같이 사용하는 공간이었습니다.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들 다 같이 쉴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 있었고 건물 안 인테리어는 교회 강당처럼 생겼고 엄청 넓었어요. 나무 휴식 마당이 넓게 펼쳐져 있고 그 옆에 푸른 잔디밭과 나무들로 산책로까지 있어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많이 들었고 푸릇푸릇하게 뷰가 좋아 건물 앞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 샷을 남기기에도 좋고 어린아이들과 뛰어놀기에도 좋을 만큼 널찍하고 가족들과 휴식하기에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삼각지붕 옆에 위치한 건물은 위층은 카페 베이크이구에스(BAKE29 S), 지하에는 애견 운동장(도그 그라운드)

2층에 위치한 베이크이구에스(BAKE29 S)는 노 키즈존, 노펫 존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아이보리 톤에 우드 인테리어가 따뜻한 느낌이 들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손글씨로 적힌 여러 가지 안내 사항들이 아늑하고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여자 감성을 잘 아시는 분이 인테리어 한 것처럼 셀카 존도 여러 곳곳 만들어져 있었어요. 이곳 카페에서는 들어가서 주문을 하게 되면 루프탑을 올라가서 먹을 수도 있었는데 루프탑 위로 올라가면 하얀 커튼들과 하얀 테이블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더라고요ㅎㅎ 위에서 보면 푸릇푸릇 나무들의 풍경이 느껴지고 아래를 보면 애견 운동장이 보여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것까지 보이니 날씨가 좋은 날에 위에 올라가서 커피 한잔을 즐겨도 좋을 듯해요ㅎㅎ

메뉴

들어가자마자 시선을 사로잡는 케이크들과 구움 빵 종류들이 비주얼도 귀엽고 먹음직스럽게 생겨 자연스럽게 눈이 가는데 베이크이구에스는 당근케이크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지하에 위치한 애견 운동장(도그 그라운드) 이곳은 반려견들과 함께 있을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지하로 들어가 건물 안에서 같이 뛰어놀아도 되고 야외에도 뛰어 놀 공간이 넓었습니다. 하지만 반려견이 없는 경우에는 입장 제한이 있었습니다ㅠㅠ.. 그래도 철조망과 옆에서 보이는 강아지를 보기만 해도 좋았어요ㅎㅎ 


전화: 031-985-4221
주소: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로 121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