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서울 압구정] '노티드' 청담 도넛 추천

woohaus 2021. 1. 23. 1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압구정 현대백화점을 가려고 나왔다가 SNS유명 도넛 맛집 노티드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는 도넛을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별 관심이 없어 카페 노티드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친구가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이야기를 한김에 알았습니다. 역시 아는 만큼 보이고 가고 먹는 법ㅎㅎㅎ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3 15 1층
오전9:00-21:00

 

 

위치/주차
압구정 현대백화점에서 차로 1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해 있었고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바로 앞 골목에 있었습니다. 카페 노티드는 9시 오픈이라 조금 시간이 있어 여유를 부리다가 9시 30분쯤에 카페 노티드에 도착했습니다. 가는 길 근처 골목 주위 사람이 한명도 없었지만 카페 노티드 앞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차도 바글바글.. 유명한 곳이라는 것을 새삼 느꼈습니다.
주차를 할 곳도 마땅치 않아 골목 어딘가에 잠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시끌벅적 바글바글ㅎㅎ 제 앞에는 주문하려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10명정도 있었어요.

메뉴
카페 노티드는 우유생크림도넛이 가장 유명합니다. 기다리면서도 우유생크림도넛을 가장 기대했었는데.. 제가 주문할때쯤은 도넛이 타로고구마도넛, 베리머치도넛, 이즈니버터도넛, 초코푸딩도넛 4종류만 남아있었습니다. 그 마저도 제가 마지막 주문이였어요. 저 뒤로는 도넛은 주문 받지 못하고 크로와상등 다른 빵만 주문 받고 계셨다니요..ㅜㅜ 9시에 빵이 나오자마자 빠르게 도넛이 팔리는 것 같았습니다! 도넛은 3000원-4000원 사이의 가격이였고 오전9-10시까지는 도넛과 음료를 같이 주문하면 얼리버드 세일이라 도넛과 음료 모두 30%할인 구매하실 수 있었습니다. 카페 노티드에서는 1-2인용 사이즈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도 1만원 후반대 가격이고 비주얼도 아기자기 귀여우니 기분내기 딱 좋았어요 :)

 


도넛은 겉에는 설탕이 뿌려져 잇고 안에 크림이 어마무지하고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크림을 좋아하지는 않는데 몽글몽글하니 느끼하지않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거는 맛있었습니다ㅎㅎㅎ 도넛을 담아주는 도넛패키지 박스까지 너무너무 귀여워요. 카페 노티드에서는 스마일 스티커는 원하는 만큼 가져갈 수 있고 노티드그림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켠에는 스마일 풍선을 팔고 있었어요. 아기자기 스마일 캐릭터와 여심저격하는 인테리어, 밝은 컬러의 귀여운 컨셉을 가지고 있는 곳이였습니다.


카페 노티드는 확실히 카페 브랜딩 디자인을 확실히 하신듯 합니다! 여심저격 컨셉을 아주 잘 잡았어요. 이곳은 늦게가면 늦게갈수록 도넛을 먹을 확률이 적으니 빨리가서 주문해서 드셔야해요! 빵 나오는 시간 맞춰서 가시면 될거에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