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서울 광화문] ‘디라이프스타일키친’ 저탄고지 식당 광화문

woohaus 2021. 1. 21. 23:04
반응형

늦게 부부의 세계에 빠져서 관람을 하다가 부부의 세계 지선우가 지인들과 파티를 했던 레스토랑을 봤었는데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 저기가 어디지 하고 찾아봤습니다. 광화문에 위치한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이더라고요. 알아보니 이곳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다이어트 식단 맛집으로 키 토인의 성지, 저탄 고지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마침 저는 코로나로 인해 확 찐자가 되어가고 있고..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찾던 중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도 있는 비주얼도 완벽한 음식을 발견하게 되어 바로 선택하고 가보았습니다!

 

서울 중구 태평로 1가 84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1층 101호
11:3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지하 주차장 2시간 이용 가능

위치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은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가기 전부터 예약을 하지 않으면 못 들어간다는 리뷰가 많길래 저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당일 오전에 예약을 했는데 오후 원하는 시간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가는 길을 조금 헤매 10분 정도 늦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예약을 안 해도 괜찮을 정도로 사람이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내부/외부
디 라이프 키친은 샹들리에가 굉장히 많았어요.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신 듯했습니다. 사진으로 확인한 것보다 조금 좁았지만 한쪽 벽면이 모두 거울로 되어있고 천고도 거울로 되어있어 확실히 넓어 보이는 효과가 톡톡히 있었습니다. 샹들리에 조명이 예술이며 분위기가 확실히 고급져 격식 있는 식사를 하게끔 만들어 주고 직원분들도 그에 맞는 대우를 해주시며 상당히 친절하셨습니다.

메뉴
디라이프스타일 키친은 저탄 고지 식단, 파이토 케피털 식단, 지중해 식단으로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는 식단으로 제공하고 있었어요.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꿀을 사용하고 튀기는 요리도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메뉴판에는 지중해 2인 세트, 저탄 고지 3인 세트, 스테이크 4인 세트 등등 세트 메뉴가 많았는데 저는 메뉴판에 음식 사진이 다 있어 맛있어 보이는 걸로 그냥 주문했습니다ㅎㅎ 다른 분들은 세트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닭고기 명란 비빔밥, 쉬림프 김퓨레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닭고기 명란 비빔밥은 야채를 롤처럼 말아서 음식위에 데코를 해주시고 사이드에 닭고기 현미와 우무로 만든 밥 위에 소스를 뿌려주시는데 비주얼이 예술입니다. 웰빙스러운 음식이라 맛이 없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전~~ 혀 아닙니다. 정말 맛있어요.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느낌과 야채를 채처럼 썰어 면을 먹는 느낌도 나며 현미와 우무의 조화가 잘 어울렸습니다! 진짜 건강하게 맛있게 먹는 느낌이었어요. 쉬림프 김퓨레 파스타는 양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엄청 큰 쉬림프가 들어가 있고 면도 꼬들꼬들하니 마늘과 양파 함께 먹으니 계속 쭉쭉쭉 저도 모르게 막 들어가는 느낌. 그냥 맛있었습니다ㅎㅎ

조금 가격이 나갔지만 음식 양으로나 맛으로 보면 또 그렇지도 않습니다. 기분 좋게 특별한 날에 빛을 발하는 날, 소개팅 장소로는 100프로 성공할 것 같은 분위기이었습니다. 디 라이프 키친 스타일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