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인천 송도] '엉클인더키친' 트리플스트리트점 (돈가스, 쌀국수)

woohaus 2021. 1. 16. 2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랜만에 송도 트리플스트리스를 다녀왔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심각해져 밖에는 잘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만 생활하니 집에서 입을 츄리닝? 잠옷도 필요하고 몸도 너무 무거워지는 듯하고해서 오랜만에 산책이라도 나가볼까하는 마음에 잠깐 다녀왔습니다.

 

송도 엉클인더키친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길 33-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1층

위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랑도 연결이 되어있고 지하철로 테크노파크 2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오면 보이는 곳입니다. 센트럴파크에서도 가까워 위치로는 아주 좋아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A동 B동 C동 D동 이렇게 나뉘어져 있어요. 실제로 가보면 어마어마하게 커서 가고싶은 매장을 선택해서 찾기에도 어렵습니다. 길눈이 밝으신 분도 조금은 헷가리실 거에요.. 길을 잃기 딱 좋습니다...;; 저는 오늘 C동 1층에 위치한 엉클인더키친을 다녀왔습니다. C동 맨끝쪽 D동을 바로 가기 전에 위치해 있어요. 서브웨이 옆입니다.
솔직히 길 찾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ㅜㅜ.. 외관이 노란색이고 위에 간판이 나무로 되어있어 다른 매장들에 비해서는 눈에 확 뛰었어요.

메뉴
엉클인더키친은 베트남 음식을 파는 곳이였습니다. 36시간을 들여 만드는 쌀국수와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는 돈까스를 주메뉴고 메뉴판에는 종류별로 돈까스, 쌀국수, 커리,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사실 저는 돈가스를 목적으로 간것이기 때문에 메뉴는 크게 자세히 보지 않았지만 주문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세트메뉴도 있었으니 확인하고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토마호크카츠(14,000), 분짜(9,500), 아보카드치킨샐러드(1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호크카츠는 등심과 갈비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돈가스였어요. 1일 한정 수량이 정해져 있다고 하니 드실 분들은 재빨리 가셔야 합니다. 일단 나오자마자 크기도 어마어마하게 크고 고기도 두툼해 보이니 비주얼이 한목 했습니다. 타이머도 같이 주시는데 타이머가 울릴때까지 기다리셔야 해요. 돈가스 내부로 열을 더 익힌다고 합니다. 푹 익혀서 나온 돈가스는 아주 바삭바삭하고 고기 맛이 아주 담백합니다. 소스도 4가지 종류의 소스도 주시니 입맛이 맞는 걸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분짜는 돼지고기의 숯불향이 아주 듬뿍 들어가 있어요. 옆에 완자도 있고 국수와 함께 나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에 완자와 돼지고기 면을 함께 먹으면 되는데..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왠지 심심한 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지극히 맵단짠을 좋아하는 입장으로서는 너무 심심했어요..ㅎㅎ 아보카드치킨샐러드는 밥 먹기전에 애피타이저로 먹자하고 시켰는데 제가 시킨 메뉴 중에서 양이 제일 많았습니다.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실 양이니 꼭! 생각해서 주문하세요ㅎㅎ


개인적으로 저날은 배가 고파서 맛있게 먹었지만 다음에 또 생각날 만큼한 음식은 아니였습니다. 그렇지만 양도 많이 나오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해놓은 것은 인정👍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를 가서 돈가스가 먹고싶으신 분들은 한번 다녀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