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시흥 맛집] '알로하테이블'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woohaus 2021. 1. 14. 1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쇼핑을 할때 가끔씩 아울렛을 방문하고는 합니다. 시흥프리미엄아울렛은 생긴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구경도 할 겸 쇼핑도 할 겸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699 1층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층
10:30-20:30

위치

쇼핑을 실컷하고 힘들고 배고플때쯤 시흥프리미엄아울렛 1층에 알로하테이블을 발견했습니다. 알로하테이블은 하와이 여행을 가면 꼭 가본다는 맛집이였는데요ㅎㅎ 한국에도 지점이 4군데 정도 있다고 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코엑스 파르나스몰, 스타필드 위례점이요. 저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점을 방문했습니다!

내부/외부
알로하테이블은 외관부터 인테리어까지 하와이에 여행을 와서 음식을 먹는 분위기 였어요. 서핑 보드부터 바다 배경, 직원분들 의상까지 하와이 해변에서 음식을 먹는 컨셉인 듯 해요ㅎㅎ 저는 오후2-3시쯤 방문을 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한산하니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메뉴 / 맛
메뉴판은 한눈에 보기 쉽게 크게크게 사진과 함께 있었어요. 어려우면 사진을 보고 선택하면 되었는데 메뉴의 음식의 종류도 많고 다양해 선택장애인 여러분들은 메뉴 고르시는데 쪼금 어려움을 겪을 듯 해요 ;;ㅎㅎ 알로하 테이블은 음식을 먹어도 되고 간단하게 음료만 마셔도 되는 곳이였어요! 그래서 음료만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을 듯 합니당ㅎㅎ
저는 골든 코코넛 쉬림프, 알로하 버거, 오하오 시푸드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메뉴판을 확인하고 앞에 주문대로 가셔서 하셔야 해요! 주문을 확인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골든 코코넛 쉬림프는 6개 7개정도가 나왔는데.. 새우 크기가 몽땅하다고 해야하나요ㅎㅎ 길게 큰 새우가 아니라 옆으로 오통통하게 큰 새우였어요ㅎㅎ 라임과 함께 나와서 새우에 뿌리고 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니 상큼하면서 튀김은 바삭하고 새우에 오통통한 살이 씹히더라구요! 알로하 버거는 수제버거로 위로 큼직했어요.
반으로 자르니 치즈, 고기, 파인애플, 양파, 양상추등 신선한 재료가 가득 있었어요. 수제버거 특성상 한입에 베어먹기에는 너무 크고 반으로 자르면 다 분리가 되니ㅜ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맛은 딱 수제버거 맛ㅎㅎ 오하오시푸드볶음밥은 밥 위에 큰 계란후라이 그리고 그 안에 조금 큰 새우 두마리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시푸드 볶음밥이지만 해산물은 적은 편이고 콩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반숙 계란후라이와 새우가 다 인듯한 볶음밥ㅎㅎㅎ

 

하와이에서 먹는 그 맛을 한국식으로 조금 조절해서 음식이 나와요ㅎㅎ 진짜 끝내주게 맛있는 음식은 아니지만 하와이 분위기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서비스와 분위기는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