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인천 맛집] '돼지랑 찌개랑 미녀와 야수' 삼겹두루치기

woohaus 2021. 1. 3. 23: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돼지랑 찌개랑 미녀와 야수 삼겹살 주물럭 두루치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일주일에 4-5번씩은 고기를 찾는데요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SNS를 하다가 인천 유명 맛집이라고 해서 알아봤는데 비주얼이 예술이라 꼭 가봐야겠다 하고 다녀왔습니다.

 

돼지랑 찌개랑 (구) 미녀와 야수

오후 4:00 - 24:00

첫 번째 , 세 번째 일요일 휴무 포장 가능 , 전국 택배 가능

위치/주차

돼지랑 찌개랑 미녀와 야수는 인천대공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만수역 3번 출구로 나와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예요. 돼지랑 찌개랑 주위에는 고깃집, 치킨집, 등등 음식점 거리인 것 같았어요. 차들이 음식점 앞에 주차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는 것 같지는 않고 음식점 앞에 주차 아무 공간에나 주차해도 될 것 같았어요.ㅎㅎ 가보시면 느낌이 오실 겁니다

외부/내부

주위를 지나자마자 진정한 맛집 냄새가 멀리서부터 코를 자극했어요. 외관은 조금 허름한 분위기였지만 맛집의 분위기가 납니다요ㅎㅎㅎ

이미 sns에 유명한 맛집이라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꽉 차 있는 분위기였어요. 나이 때도 다양하게 10대부터 50-60대까지 있었습니다. 코로나 명부 작성, 큐알코드 스캔을 하고 매장에 들어가면 보이는 좌석에 착석하시면 돼요.  테이블마다 아크릴 판으로 가림판도 설치되어 있고 한 테이블씩 거리두기를 해놓으셔서 따로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메뉴/맛

지나가면서 음식을 보는데 어르신들은 찌개류, 젊으신 분들은 두루치기를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ㅎㅎ 저는 유명한 두루치기를 먹으러 간 거라 바로 2인분을 주문하고 라면사리까지 시켰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세팅 콩나물국, 갓김치, 김치, 쌈장, 각종 채소류 등을 빠르게 해 주시고 주문한 지 5분도 안돼서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빨라요 빨라ㅎㅎ 보자마자 양도 많고 색감도 비주얼이 예술이더라고요.  제육볶음 스타일인데 고기는 오겹살이 들어가 있고 큼직큼직하게 채소가 들어가 있고 통마늘이 포인트!ㅎㅎ 개인적으로 통마늘은 좋아하는데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조리가 거의 다 되어서 나오는데 국물이 조금 걸쭉해지면 먹을 때 맛있더라고요. 끓이다 보면 달달한 냄새와 매콤한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저는 라면사리를 처음에 주문할 때 같이 시켰는데 그 이유는 고기가 익을 동안 라면사리로 입을 돋우기 위해서요ㅎㅎ 음식은 라면사리를 다 먹고 통마늘 고기 양파를 쌈에 싸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먹다가 보면 약간 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흰쌀밥에도 잘 어울리고 소주 안주에도 아주 제격이었어요ㅎㅎ  차를 가져와서 저희는 콜라를 시켰는데 병 콜라로 주시더라고요ㅎㅎ 병에 들어있는 콜라 오랜만에 보니 더 맛있는 기분이ㅎㅎ

 

신발을 벗는 곳에 앉아있었는데 바닥이 따뜻하지는 않더라고요. 음식을 한참 먹기 전까지는 약간 쓸쓸하다 느낌이었어요. 패딩을 입고 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고요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ㅜㅜ.. 그런 면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음식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어렸을 때 어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의 느낌이라 가끔 생각날 만한 두루치기입니다. 포장을 해가는 손님도 많으시고 요즘에는 전국 택배도 한다고 하니 한번 드셔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