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인천 카페] 채널트웰브 CHANNEL 12 브레이브걸스 방문카페

woohaus 2021. 9. 1. 15:04
반응형

서울과 멀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놀러 갈 곳이 많은 인천을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드라이브코스로도 괜찮고 길이 어렵지 않아 가기 편한 차이나타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SNS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신상 카페, 얼마 전 U+아이돌 live 편에서 브레이브걸스도 채널트웰브에서 촬영을 했다고 한 카페를 방문해봤습니다. 채널트웰브는 핑크 감성 루프탑 카페인데 노을 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채널트웰브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59번 길 16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인천 차이나타운 해안성당에서 차이나타운 후문 쪽으로 100미터 정도 걸어오면 되는 거리에 있었고 인천역에서 걸어서 7-10분 정도 걸렸습니다. 만약 차를 이용하신다면 카페 앞 주차장 4-5대 수용 가능한 자리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제가 갔을 때는 건물 앞 주차장 이용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서 그냥 건물 옆에서 주차를 했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부/외부

차이나타운 안쪽에 위치해 있으며 화이트톤 건물에 핑크톤의 포인트를 준 건물이었는데 규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에는 벚꽃나무와 벤치가 있었고 건물 앞에서 포토존을 만들어 놓은 것 같았습니다. 건물 자체가 큰 편이라 테이블도 많은 편이었습니다. 평일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많이 한산한 편이었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어요. 카페는 1층, 2층 3층으로 건물이 되어있었는데 1층에는 음료와 베이커리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있었고 2층은 테라스와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 2층에 큰 창가에 나무 뷰와 한옥 지붕이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뻤습니다. 3층은 루프탑 테라스가 인천항이 내려다 보여 뷰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바닷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날에는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곳곳이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채널트웰브에 만족하실 거예요. 

메뉴/맛

채널트웰브는 베이커리&디저트 카페였는데 케이크 종류와, 휘낭시에, 크로와상 등의 종류가 있었고 빵 종류는 다양하게 있지는 않았지만 딱 알차게 있는 것 같았습니다. 베이커리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하고 있었고 재고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채널트웰브에 시그니처 메뉴는 밀크 슈페너, 모카 슈페너이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초코 크로와상과, 아인슈페너! 컵은 리유저블 컵에 준비를 해주시는데 재사용이 가능한 컵을 제공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빵과 음료의 맛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좋아 금방 쑥쑥

평일에 가게 되면 한산한 편이라 혼자 노트북을 들고 카페에서 조용히 작업하기에도 괜찮았고 공부를 하기에도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친구들과 놀러 가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3층 루프탑은 노을이 질 때 가서 사진을 찍으면 정말 인생 샷 건질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