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강화도 카페] 인생샷 남기기 좋은 '마호가니'카페

woohaus 2021. 8. 25. 23:06
반응형

강화도를 가게 된다면 한 번쯤은 꼭 가봐야겠다고 생각한 '마호가니'카페. 마호가니 카페는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강화도에 있는 마호가니 카페가 인생 샷과 데이지 꽃!! 과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다고 해서 가장 유명한 카페 아닐까 싶습니다. 

강화 마호가니카페는 같은 부지에서 마호가니와 도레 도레와 셀 로스터스 세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마호가니 카페는 노 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었고 아이들과 같이 온 분들은 도레 도레 카페를 이용하셔야 하고 셀로스터스 카페는 사전예약 후 이용이 가능 한 카페였습니다. 들어가기 전 안내 표지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데이지 정원과 수국 정원 라임 마이트 등 생각보다 큰 부지로 넓게 카페를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강화도 카페는 단순히 카페 이용뿐만 아니라 산책하고 예쁜 뷰를 보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마호가니 강화점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흥왕리 20-10

위치/주차

마호가니 강화점은 동막 해수욕장에서 10분내외로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차가 없어 한산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단, 넓은 편은 아니니 주말 사람 많은 시간에 몰려오면 주차하기 힘들듯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차할 때는 출차 시 영수증을 확인하고 영수증 미지참시 주차료 5,000원을 받는다는 안내 문구도 쓰여있으니 꼭 지참하세요. (저는 영수증 확인을 하지 않았어요. 복불복으로 확인하는 것 같았습니다)

외부

주차를 하고 정원에 들어서면 수국들이 펼쳐져 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 많은 수국들이 활짝 펴져있는 것을 보니 마음까지 편안해지고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분수대도 볼 수 있었고 꽃들과 초록초록 뷰라 그런지 곳곳이 포토존이었습니다. 저는 평일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도 별로 없었고 한산하니 그림 같은 정원을 산책하는 기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6월 말쯤 마호가니카페를 방문을 했었습니다. sns으로 가는 날까지 카페를 확인을 했을 때 데이지 꽃이 만발해 잔뜩 기대하고 갔었습니다. 가자마자 대실망.. 이런 웬걸.. 데이지 꽃이 다 시들시들 말라있었습니다. 정말 속상하더라구요.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2주 전까지는 활짝 펴져있었다고ㅠㅠㅠ.. (데이지 꽃을 보러 가신다면 꼭! 꼭! 확인하고 가세요)

내부/메뉴

카페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2층보다는 1층이 넓은 편이었고 2층은 1층을 내려다보는 식으로 구조가 되어있었습니다.

마호가니 카페는 베이커리와 커피를 같이 판매하고 있었는데 케이크 종류와 베이커리 종류 그중에서도 크로와상 맛집으로도 유명하니 한 번쯤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는 생각보다 착한 가격은 아니었고 맛도 평범했습니다. 뷰와 정원을 생각하고 분위기를 생각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한 데이지꽃은 없었지만 초록 초록한 나무들과 수국들은 활짝 펴져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을 하게 되면 가벼운 산책은 물론이고 기분 좋은 나무향을 맡으며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