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숙소

[제주도 호텔] 신화월드 '랜딩관' 룸컨디션 가성비 좋은 호텔

woohaus 2021. 6. 11. 17:42
반응형

신화월드는 제주도 서남쪽에 위치한 제주 신화 월드는 호텔&리조트의 객실을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호텔리조트입니다. 신화 테마파크와 신화 워터파크 그리고 다양한 레스토랑과 푸드트럭까지 규모가 어마 어마한 제주 신화 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제주 신화 월드는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 서버 셋 이렇게 숙박 시설이 구분이 되어있었는데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공간(가성비가 좋음) 신화관은 신화 월드의 놀이시설인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리조트, 메리어트관은 제주 신화 월드와 메리어트가 합작으로 운영되는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로 다양한 음료가 채워진 미니바와 프리미엄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리조트입니다. 서머셋은 다른 룸에 비해 3-4개를 합친 듯 넓은 객실과 서머셋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수영장, 조식 레스토랑, 사우나 등이 있습니다. 서머셋을 빼고는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은 방은 비슷하되 수영장, 미니바, 조식 부대시설 포함 여부에 따라서 가격이 나눠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신화 월드에 1박만 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랜딩관 + 조식포함 + 신화 테마파크 빅3 2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숙박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수영장과 미니바는 이용할 수 없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마치 에버랜드를 가는 듯한 넓은 부지에 테마파크와 워터파크가 보이고 바로 옆 리조트 온 느낌이었습니다. 로비도 정말 넓고 디자인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소파도 많아 대기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간 3시 정각에 도착을 했지만 넓온 공간으로 여유 있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체크인을 할 때 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부지가 커서 처음에는 방을 찾기 힘들었어요..ㅋㅋㅋ 저는 3동에 묵었는데 엘리베이터를 2번 갈아타고 가야 했지요..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가게 되면 tv모니터에 예약한 이름이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블침대를 선택했는데 더블침대 하나와 소파&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침대 상태와 청결도가 아주 좋았고 방도 넓었습니다. 어메니티는 갈르 템, 유리잔, 커피잔, 와인잔 다 구비가 되어 있었고 전기포트, 금고, 냉장고에는 물 2병, 슬리퍼와 가운, 다리미와 다리미 판까지ㅎㅎ 전기 패드로 조명과 온도조절이 가능했습니다. 5성급이라 깔끔하고 룸 컨디션은 군더더기없이 깔끔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했고 넓은 공간으로 구경할 거리도 많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중국 자본이 투입된 곳이라 그런지 규모가 크고 넓었고 숙박을 하고 주변을 조금 돌아다녀보니 한국인, 중국인 반반..ㅎㅎ 다만 주차공간이 야외주차장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점이 조금 아쉬웠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랜딩관 테마파크 빅3 + 조식 후기를 남길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