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결혼생활

시흥 물왕저수지 담원 상견례 후기

woohaus 2020. 12. 19. 2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양쪽 부모님께서 상견례를 먼저 하시길 원하셔서 상견례를 진행하고 왔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물왕 저수지에 있는 담원 한정식(코스요리)였습니다

자연친화적이고 경치, 뷰가 좋더라고요ㅎㅎ

예약할 때 상견례 자리라고 말씀드리니 12시 2시 예약을 받았고 식사시간은 1시간 50분으로 정해져 있었어요

시간도 아주 적당했고 전화할 때도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평소에는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하던데 코로나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가 않았어요. 

주차 공간도 바로 앞에 마련되어있고 주차요원? 분도 계셔서 편리했었어요 

 

 

가기 전부터 상견례 자리니 잘 부탁한다고 말씀드리고 너무 걱정이 된 나머지 2-3번은 더 확인 전화를 하고 갔어요ㅎㅎ

도착하고 나니 조용한 룸으로 준비를 해주셨고 1층으로 배치되어있었습니다.

룸 밖으로 큰 통유리가 있었는데 폭포처럼 만들어져 있고 물소리도 들리고 탁 트인 느낌이었어요

부모님들도 너무 예쁘다고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코스는 4가지가 있었는데 하늘 정식(19,000원), 산정식(25,000원), 강정식(35,000원), 담원 정식(55,000원)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그래도 처음 뵙는 자리이니 제일 좋은 음식을 선택하자고 해서 담원 정식을 선택했는데요

코스 요리로 계절죽, 자연 건강 샐러드, 탕평채, 궁중잡채, 소라 초회, 물김치, 활어회, 패스츄리, 신선로, 바닷가재, 장뇌삼, 삼합, 삼색 대하찜, 활전복, 갈비찜, 장어요리, 골더래 솥밥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음식은 거의 해산물 위주라 해산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정식으로 선택하세요!

 

 

 

 

 

 

음식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왔고 맛도 괜찮고 양도 꽤 많았습니다.

사실 너무 긴장을 했던 탓인지 음식 맛이 잘 안 느껴졌어요..

끝나고 부모님에게 물어보니까 만족도는 높으셨어요 

상견례 자리에서 침묵이 흐르고 걱정했는데.. 직원분들도 분위기를 살펴보시면서 다음 음식도 바로바로 다음 코스로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세팅을 해주셔서 그 부분을 채울 수 있었어요!

 

상견례라는 자리가 양쪽 부모님들 뵙는 자리이니 딱 적당하게 선택한 것 같아요. 딱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고요!ㅎㅎ

상견례가 끝나니 큰 산을 하나 넘은 느낌이에요ㅎㅎ

너무너무 긴장되는 상견례 자리였지만 준비하시는 예신 예랑 님들

시흥시 물왕저수지에 위치한 담원 한 번쯤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결혼 준비 파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