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결혼생활

부천 라비에벨 웨딩홀 웨딩드레스 투어 (컨디션 체크)

woohaus 2020. 12. 25. 19: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내년 10월 결혼 예정인 예신입니다:)

부천 라비에벨로 이번에 웨딩홀을 계약했는데요. 저는 패키지로 진행해야 할지 홀만 대여할지 아직 고민 중이라 조금 이르긴 하지만 라비에벨 패키지로 진행되는 웨딩드레스 분위기가 어떤지 체크하고 왔습니다 다.

투어까지는 아니고 컨디션만 체크하러 다녀왔어용.

인터넷에 확인해보니 라비에벨 웨딩홀을 9월 리뉴얼 진행하고 나서 패키지로 진행한 리뷰를 찾지 못해서 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도 싶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도 드레스에 크게 신경을 안 쓰고 있었는데 드레스 투어는 정말 필요한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플래너님 없이 진행하였고 지금도 개인적으로 알아보는 중입니다.

 

라비에벨 웨딩홀은 9층에 있었고 웨딩드레스실과 메이크업실은 8층에 있었어요

8층으로 다이렉트로 올라가지는 못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에 내려서 한층 더 올라가셔야 해요.

부천 세이브존 건물에는 웨딩홀이 2개가 있는데 7층에 s컨벤션 9층 라비에벨 웨딩홀이 있어요.

웨딩드레스실과 메이크업실은 s컨벤션과 라비에벨 같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약속 시간에 드레스실 실장님? 이 7층으로 마중 나와계셔서 쉽게 드레스실로 찾아갈 수 있었어요

8층으로 올라가면 먼저 메이크업실이 보이고 그 옆에 드레스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첫 타임을 예약해서 그런지 약간 썰렁한 분위기였어요. 점점 따뜻해지기는 했지만요ㅎㅎ

드레스실은 약간 아담한 느낌이었어요. 두 개의 방이 연결되어 있었는데 한 곳은 남자 턱시도 입어보는 공간, 맨 끝방은 여자 드레스 입어보는 공간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제일 잘 나가는 드레스를 준비해 주셨어요 

총 4가지 드레스 스타일이 걸려 있었는데 실장님께서 한 가지 한가지 다 드레스에 대해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드레스 컨디션 할 때는 입어 보지는 못 한다고 예약할 때부터 알려 주셨었는데 한 개의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게 해 주셨어요.

 

헤어는 한번 만져주시고, 귀걸이도 느낌 보라고 귀찌를 해주셨어요.

저는 제가 드레스를 확인한 게 없어서 실장님께서 골라주시는 드레스를 입었는데 확실히 입어 보는 거랑 보는 거랑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가시기 전에 최대한 드레스를 많이 입어보시고 자신의 스타일을 잘 알아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웨딩홀 안에 어두운 느낌이라 비즈가 반짝반짝 거리는 드레스를 원했었는데 그런 면에서는 비즈 달린 드레스가 많았습니다.

한 가지 드레스밖에 입어보지 못해서 아쉽긴 하지만 나중에 가게 되면 벨라인, 에이라인, 머메이드, 슬림라인 별로 입어봐야 할 것 같아요.

 

드레스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약간 성숙한 느낌의 드레스가 많았던 것 같아요. 소재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일단 실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예비 신랑 신부 기분 좋게 칭찬도 많이 해주시 고용. 

그리고 신부의 스타일에 따라 이것저것 잘 골라주시니 하나하나 따지기 어려우신 예신, 예랑분이면

라비에벨 패키지로 선택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한번 다녀오니까 갑자기 드레스 욕심이 생겨서 이곳저곳 다녀 올 생각이예요!

평생 한 번밖에 없는 결혼식이 후회 없이 다녀 올 예정입니다ㅎㅎ 

다들 결혼 준비 파이팅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