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숙소

[시그니엘 서울] 잠실 5성급 시그니엘 100층 한강뷰(룸 컨디션)

woohaus 2021. 2. 8. 22:27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2번째로 높은 시그니엘 호텔, 서울 도심 속 5성급 6성급 호텔 잠실 롯데 시그니엘에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위치/주차

잠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은 지하 1층 롯데월드와 롯데 애비뉴엘에 연결되어 있고 롯데타워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가를 이용해서 호텔을 갈 경우에는 호텔 정문 쪽으로 들어가 지하 2층 D라인에 주차하셔서 올라가면 되고, 전철을 이용할 경우 잠실역에서 내려서 롯데월드 타워 1층으로 가야 합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에 들어가려면 타워 1층에서 시그니엘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야 하기 때문에 일단 롯데타워 1층을 올라가셔야 합니다.  1층에는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여럿 서 계시니 1층에서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답해주십니다:) 호텔 로비는 79층에 위치하고 있어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79층으로 고고!ㅎㅎ 롯데타워 전망대에 가보셨던 분은 순식간에 전망대에 엄청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느끼셨을 텐데 시그니엘 전용 엘리베이터도 순식간에 훅 올라갑니다. 진짜 빨라요ㅎㅎ

체크인

79층 호텔 로비는 럭셔리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창문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엄청 넓어 보이고 시원해 보였어요. 저는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이라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빨리 체크인을 하러 도착했습니다. 제가 체크인을 할 때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없었지만 3시 체크인하는 시간에 딱 도착하게 되면 사람들이 많아 조금 대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니 조금 빨리 도착해서 체크인을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체크인을 할 경우 예약자 신분증은 따로 확인을 하지 않고 디포짓 20만 원을 먼저 결제하는데 호텔 객실 안에 구비되어있는 유료 음식을 사용했을 때를 대비해서이고 만약 사용하지 않았다면 그대로 돌려주시니까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가격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룸 종류는 그랜드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스위트룸 등으로 나누어져 있고 그중에서도 도심 뷰와 한강뷰의 차이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이 되는데 룸 방기준 한강뷰는 +55,000원(부가세 별도) 욕실에서도 한강뷰를 원한다면 +55,000원(부가세 별도)에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제가 묵은 방은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00층에 한강뷰 추가 욕실 뷰 추가로 룸을 선택했어요! 특별한 날이라 좋은 방을 주셔야 한다고 직원분들에게 강조하고 또 강조했습니다ㅎㅎ

룸 컨디션

룸에 들어가자며 보이는 커다란 통유리. 한쪽 면이 다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었는데 서울 도심이 한눈에 보이고 내 발밑에 서울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룸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따뜻한 느낌의 아이보리와 브라운톤은 섞여 포근한 느낌이 있었지만 럭셔리한 느낌도 가득했습니다. 조명과 커튼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커튼 컨트롤러, 메모지, 전화지, 리모컨 등등이 있었고 총지배인이 직접 쓴 웰컴 메모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약한 사람의 이름까지 쓰여 있어서 하나하나 신경을 쓰인 게 느껴지더라고요. 티브이 바로 밑에는 와인이 한 명 놓여 있었는데 이 와인은 롯데타워가 설립할 시기에 같이 만들어진 와인이라 시그니엘 호텔과 의미가 있어 보였습니다.

객실 안 티브이 밑에 있는 미니바 안에는 각종 맥주, 음료수, 물, 와인, 양주, 보드카, 과자 종류별로 없는 것 없이 다 구비되어 있었지만 솔직히 가격은 조금 사악했습니다;;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에비앙 물, 커피 캡슐, 티백ㅎㅎ

객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침대였습니다. 정말 큰 사이즈였는데 정말 포근포근한 느낌의 침구세트와 쿠션이었고 뽀송뽀송한 느낌의 침대 안에서 오랜만에 숙면을 취한 것 같아요. 침침대에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힐링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따땃함이었어요ㅎㅎ

침대 옆에 있는 문을 열면 욕실이 보이는데 들어서자마자 대리석 느낌의 인테리어가 다른 느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였습니다. 창문 끝쪽으로 욕조가 있었는데 욕조 안에서도 한강 뷰를 바라볼 수 있었고 욕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솔트 종류)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곳 욕실 에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향이 좋고 오래갑니다. 세면대 아래에 욕조 가운, 화장대 서랍 안에 드라이기, 칫솔, 치약, 헤어브러시 등등 수건도 도톰하면서 뽀송뽀송ㅎㅎ 욕실 크기마저도 넓어 여유 있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시그니엘 호텔은 서비스부터 객실 배정 친절한 직원분들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였습니다. 깨끗함은 물론 뷰까지 완벽하며 직원분들도 웃으면서 친절하게 모두 대해주셨고 호텔 입구부터 대접받는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에 방문하게 된다면 더 특별해지는 서비스라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를 보내다 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조식과 룸서비스에 대해서 말해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