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숙소

[전주 숙소] 에어비앤비 위크앤드[week and] 감성 디자이너집

woohaus 2020. 12. 28. 13:51
반응형


위크앤드숙소는 에어비앤비에서 워낙 감성 숙소로 유명한 곳이라 가고싶은 날마다 예약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마침 7월달 딱 한자리가 비어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ㅎㅎ
위크앤드 숙소는 3층 짜리 건물이였습니다. 그 중 1층과 2층을 에어비앤비 숙소로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1층에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에 머물렀습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나는 위크앤드 숙소는 우드와 아이보리의 조합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숙소였어요
기본 인원 2명에 추가 인원 2명까지 총 4명이 이용할 수 있었고
거실에는 편안하게 쉴 수있는 안락의자와 쇼파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다이닝 공간에는 엄청나게 큰 10인용 대형 나무 식탁이 있어 간단하게 친구들과 와인을 마시면서 파티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우드와 아이보리의 톤이 따뜻한 감성을 만들어 주어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거실에는 요즘에 보기 힘든 엘피판이 있었는데요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애먹으면서 틀다가 실패하고.. 호스트분께 전화를 해서 연결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사용할 수 있었어요
엘피판의 종류도 많고 이것 저것 한번씩 다 들어 봤습니다. 엘피판으로 듣는 노래는 또 다른 감성이더라구요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침대방, 온돌방 2개의 방이 있었는데 온돌방안에는 붙박이 티비가 준비 되어있어 누워서 시청을 할 수 있었는데
온돌방이라 그런지 바닥이 엄청 따뜻하니 잠이 잘 오는 방이였습니다. 누워있다가 보면 스르르 잠이 들게 되는ㅎㅎ
주방에는 예쁜식기들이 참 많았는데요.
아이랜드위에는 토스트기, 핸드드립커피머신이 준비되어있었고 요리할 공간도 넓직해서 이동동선이 아주 편했습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어울리는 숙소였어요ㅎㅎ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넓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숙소였습니다.
카페같은 느낌도 나고 깔끔한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하루 정도 시간을 투자해서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입실이 4시- 퇴실 11시가 쪼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그만큼의 숙소값을 하는 공간이였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쓴듯해 게스트분들에게 많이 배려를 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



서신동 824-17 위크앤드
주차는 건물 앞 1층 1대, 2층 1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