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결혼생활

부천 라비에벨 웨딩홀 투어

woohaus 2020. 12. 13. 22:46
반응형

 

안녕하세요! 2번째 웨딩홀 투어ㅎㅎ

부천 세이브존에 위치한 라비에벨을 다녀왔습니다

구노블리안 웨딩홀이었는데 2020년 9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하였고 리뉴얼하고 나서 예쁘다 예쁘다고 소리를 많이 들었었는데 역시나 역시나 였습니다ㅎㅎ

 

부천 라이에벨 위치는  소풍 터미널 바로 건너편에 있고 7호선 상동역이 라비에벨 바로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에는 아주 편리해 보였습니다. 상동역 지하철이랑 연결이 되어있다고 해요!ㅎㅎ 라비에벨 주차장은 세이브존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는데 약 800대 이상의 주차공간과 바로 앞 건너편 주차장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에 제가 갔을때 제일 불편했던 엘리베이터였는데! 전에는 3대였던 거 같은데.. 이번에 가서 확인해보니 7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었어요!

 

 

 

 

 

건물은 예전 그대로라 크게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는데 9층에 딱 들어가는 순간 

리뉴얼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넓은 로비공간과 홀이 보였고 바로 옆에는  연회장이 되어있어 같은 층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이동 동선이 매우 편해 보였습니다

웨딩홀은 9층 단독홀로 구성되어있고 처음 들어가자마자 우와 소리가 날 정도로 엄청 큰 홀이었습니다

구노블리안 웨딩홀 때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크고 웅장했습니다. 2개의 홀을 하나로 합쳐 단독홀로 만들었는데

높은 천장과 샹들리제가 한눈에 쏙 들어왔고 버진로드 로드 역시 길고 높은 단상이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는 느낌이었습니다

버진로드 양쪽에는 생화와 조화가 섞여있고 하객석이랑 앞쪽은 모두 생화였습니다

하객석 양쪽에는 쇼파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앉으면 대접받는 느낌과 각도 역시 신랑 신부가 잘 보이는 각도로 마련되어있어 신경을 많이 쓴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뒤에 배경도 커튼 배경, 조경 배경 2가지 배경으로 커튼 배경으로 신랑신부 영상으로 틀어주고 조경 배경으로 하면 야외에서 하는 분위기처럼 자연친화적으로 식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리뉴얼을 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음향도 깔끔하고 조명도 스포트라이트로 쫙 비추 주는 것이 주인공으로 톡톡히 볼 것 같았어요

근데 홀은 진짜 정말 예쁩니다 예뻐요!!

 

 

 

 

 

 

 

 

신부대기실이 예뻐야 한다고 생각하는 저는 의자와 양쪽에 꽃장식이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파스텔톤으로 되어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고 매무새를 만질 수 있는 전신 거울!

브라이덜 샤워 느낌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로 파란색 벽이 되어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신부대기실 역시 엄청 크로 쉴 공간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신부대기실 안에 미로처럼 이어지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그 공간을 지나가면 신부 입장하는 공간이 이어진다고 합니다ㅎㅎ 신부 입장 전에 기다리면서 뻘쭘할 경우를 방지했다고 해요ㅎㅎ 시크릿 로드ㅎㅎ

홀 뒤쪽으로 가면 vip실, 폐백실, 신부 예비 대기실 등등 많은 공간이 숨어져 있었어요

그 공간은 사진 찍지 못했지만 다 널찍널찍하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가격! 견적은 리뉴얼을 한지 얼마안되어서 그런지 할인혜택을 많이 해주었어요
2021년에는 달라질수도있지만 제가 받은 견적서 기준은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였습니다
서비스로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셨구요ㅎㅎ

단점이 있다면 건물이 쫌 오래되고 화장실도 예전 그대로지만..

그것만 빼면 부천에서 제일 예쁜 홀이 아닐까 싶어요! 투어 할 때 설명해주신 이사님도 정말 정말 친절했고요!!ㅎㅎ

웨딩홀 투어 예정이시라면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