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부천 맛집] '명가한우곱창' 줄서먹는 로컬 맛집

woohaus 2021. 1. 12. 14:4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 목도 칼칼해지고 코도 막히는 것 같고 기름진 음식이 당기는 날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다녔던 단골 맛집 명가 한우 곱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곱창집에 너무 많이 생기기도 했고 광고도 많이 하고 가서 먹어보면 인스턴트 맛이 나는 곳도 많고 딱히 막 여기다! 하는 곳을 찾기는 힘들더라고요ㅜㅜ. 명가 한우 곱창은 버스를 타러 정류장을 가는 길 옆에 위치하고 있어 냄새에 한번 홀려 쳐다보면 항상 대기 줄이 엄청 많았던 한우곱창 집이에요!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 하지 하다가 기회가 생겨 한번 가봤다가 단골이 된 집입니다ㅎㅎ 완전 로컬 맛집!🥰

 

명가 한우곱창
오후 4시 - 새벽 1:00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238-7 1층

 

메뉴

한우 곱창 24,000원, 한우 대창 24,000원,한우 막창 24,000원, 한우 모둠 24,000원 가격은 다른 곳보다 2-3천 원 정도 살짝 비쌌던 것 같아요! 그렇지만 양보다 질을 생각한다면 이 정도는 나쁘지 않았던 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 다 동일해 먹고 싶은 것만 선택해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ㅎㅎ 주문을 하고 조금 기다리다 보면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선지 해장국, 깻잎, 천엽, 쌈채소, 간장, 쌈장 등등.. 선지 해장국은 별로 안 즐기는 편인데 항상 곱창을 먹으러 가게 되면 그렇게 잘 먹는 거 같아요ㅎㅎ 순식간에 푸짐하게 한상 차려집니다

 


곱창은 한번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주문하고 나서 5-10분 정도 후에 나오는 것 같아요. 통마늘과 큼직큼직하게 썰어 있는 감자 , 파, 양파가 왕창 들어가 있고 그 옆에 곱창이ㅎㅎ 역시 곱창도 도톰하게 불려있어 군침이 싹 도는 비주얼이었습니다. 나오자마자 갓 무친 부츠와 함께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십니다! 역시 곱창엔 부추 조합이 짱👍 1인분에 300g이고 고기도 도톰해서 그런지 양도 푸짐합니다. 제일 먼저 먹은 염통! 이곳 염통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씹는 맛이 있어요. 곱은 잘못 먹으면 냄새나는데 냄새 전혀 나지 않고 쫄깃쫄깃합니다. 안에 곱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런데 약간 기름기가 많아서 느끼한 것을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다 먹고 난 후에는 치즈 추가한 볶음밥 필수입니다ㅎㅎ 곱을 먹고 배부르다했는데도 들어가는 게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상상하는 딱 그 맛입니다. 후식으로 필수죠ㅎㅎ

곱창집이다 보니 옷에 냄새가 많이 생깁니다. 담을 봉지를 주시지만 그래도.. 머리까지 냄새가 나는 건.. 각오하고 가셔야 합니다ㅎㅎ 가게는 생각보다 약간 작아서 테이블이 따딱따닥 붙어있어요. 그래서 웨이팅이 많은 걸지도 몰라요ㅎㅎ 직원분들은 이모처럼 잘해주십니다. 직원 이모랑 말을 더 많이 한듯해요ㅎㅎ 한우 곱창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명가 한우 곱창 완~~ 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