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안산 맛집] '아초원' 무한리필 월남쌈

woohaus 2021. 1. 8. 23: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아이가 2명 있는 친구를 만났습니다. 아이가 생기고 나서 갈만한 식당이 잘 없어서 한번 외식을 하려면 폭풍검색을 하고 간다고 해요. 결국 외식을 자주 못하는 일이 허다하다고 합니다. 저는 그런생각을 한번도 못했는데 말이죠..;;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아기들도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정원이 있고 어린이들과 어른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식당 안산 아초원 무한리필 월남쌈을 소개하겠습니다.

 

경기 안산시 상록구 비늘치길 49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0:00

 

 

 

위치/주차
아초원은 체인점이라서 지점이 많아요. 시흥, 안산, 하남등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안산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아초원 안산점은 시흥에서 출발했을때 30분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 서울근교라 간단하게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시간대였어요ㅎㅎ 아초원에 점점 다가올 수록 길이 외져 시골길을 가는 기분이 들면 그곳이 맞습니다. 길은 한방향으로 되어있어서 맞은편에서 차가 올때는 후진해서 빼주셔야 해요.
차가 많을때는 고생하실 듯 해요🥺  주차공간은 매장앞으로 크게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웨이팅

조금 들어가다보면 별관이 먼저 보이실거에요. 별관은 노키즈존으로 어른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였어요ㅎㅎ 하지만 저는 친구 아이가 있으므로 과감하게 패스~ 별관 바로 옆에 본관이 있는데 저는 본관 어린이, 유아 동반가능한 곳으로 갔습니다ㅎㅎ 저는 평일 오후2-3에 방문을 하였는데 대기줄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가족방문으로 많이 방문을 하여 기본적으로 20분30분은 대기한다고 해요!
피크시간에만 피하신다면 괜찮을 듯 해용. 참고해주세요ㅎㅎ

 

내부/외부

아기자기한 소품과 카페같은 분위기로 내부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앞에 정원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있게 어린이 놀이터같은 느낌?이였어요. 가족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아이는 마당에서 뛰어놀고 어른들은 안에서 식사를 하시는데 통유리로 정원을 볼 수 있어서 안심이 가는 곳이였습니다. 정원이 생각보다 많이 커서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였습니다.

 

메뉴
메뉴는 월남쌈 무한리필 한가지라 들어가자마자 바로 셋팅을 해주신답니다ㅎㅎ 평일 15,000원 주말 17,000원 초등학생 8,000원 유아 5,000원 인당 요금을 지불하고 무한리필을 즐기시면 됩니다! 엄청 큰 접시에 여러가지 채소를 한꺼번에 준비해서 주시고 고기도 종류별로 오리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도 주시고 라이스페이퍼까지 왕창ㅎㅎ 순식간에 한상이 차려집니다. 여기에 나온 모든 음식이 무한리필이에요!! 양도 무지하게 많아서 2번만 리필해도 배불러요. 갈때마다 배를 만지면서 나온다요ㅎㅎ 식사를 다 하고 계산하는 곳 옆에 무료로 커피를 뽑는 기계가 있는데요ㅎㅎ 그 커피를 뽑아서 밖으로 나오면 카페테리어같은 작은 컨테이너박스가 보여요. 그곳에 가셔서 잠시 커피를 즐기다 오시면 됩니다ㅎㅎ 빈티지한 그림들과 장작 난로 느낌있는 장소입니다! 아초원 안산점에 가게 되면 그 코스로 꼭 움직이게 돼요ㅎㅎ

음식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으니 한곳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큰 메리트였어요. 가족 모임으로도 좋고 정원이 넓고 아기들이 뛰어놀기 좋으니 애기엄마들도 좋고! 커플들끼리 가서 산책을 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