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육아

[시흥 육아대장] 창고형 육아용품 할인매장(유모차/목튜브)

woohaus 2022. 3. 8. 15:56
반응형

아이가 태어나면서 육아용품을 구매할 일이 굉장히 많이 생기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기도 하지만 급하게 아기용품을 사야 될 때가 많았습니다. 문득 창고형 출산 유아용품 전문점이 인터넷으로 주문한 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다는 소식을 듣고 다양한 육아용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시흥 육아용품 할인매장 '육아 대장'을 다녀왔습니다.

 

경기 시흥시 은계 중앙로 306번 길 26 3층

10:00-20:00

위치/주차

시흥 ic근처에 위치해 있는 '육아 대장은' 창고형 매장이다 보니 조금은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찍고 가다 보면 웬 공장들이지?라는 생각이 들지만 공장들 사이에 위치해 있는 그곳이 맞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주차공간은 생각보다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았습니다. 간판은 따로 없고 유리창에 육아 대장이라는 글씨가 쓰여 있는데 잘 알아보기는 어렵워 건물로 찾으시는 게 나을 텐데 탑 전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외진 곳에 위치해 있지만 사람들은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저렴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많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탑 전자 3층에 위치한 육아 대장은 매장 크기도 꽤 넓고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옷, 속싸개, 발싸개 의류 종류들, 젖병, 유모차 모빌, 목욕용품, 아기띠, 이불, 아기침대, 하이체너, 유모차, 카시트 등등 진짜 아기에게 필요한 육아용품들은 다 모여있는 것 같았습니다. 제품들이 섹션별로 다 모아져 있어서 찾기에도 아주 쉬웠습니다. 

 

저는 이날 카시트와 유모차를 알아보려고 찾아갔었습니다.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가다 보니 모르는 것 투성이었는데 직원분들이 한 명씩 오셔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정보 없이 가도 다 설명을 해주시니 그 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가격은 직원분들께서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해주셔서 최저가와 같은 가격이거나 조금 낮은 가격으로 판매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지역화폐가 가능한 곳이였어요. 시흥은 10만원을 사면 1만원을 더 주는 시흥화폐가 있으니 그걸 이용하면 정말 이득!ㅎㅎ

인기가 있고 사람이 왜 많은지 알 것 같은 분위기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람들도 친절하고 육아 용품 없는 게 없는 곳이니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