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육아

[아기사진] 100일 촬영 '오후 2시 스튜디오'

woohaus 2022. 2. 23. 13:41
반응형

첫 아이가 태어나고 벌써 100일이 되었습니다. 100일 사진은 조금 특별하게 사진을 찍어주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정말 귀여운 컨셉을 가지고 있는 사진 '오후2시스튜디오'를 알게되고 우리아이게 사진을 찍어주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바로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720 1층

10:00-19:00(매주 화요일 휴무)

031-237-0050

위치/주차/예약

수원 행궁동 가는길에 위치해있는 오후2시스튜디오. 2층짜리 건물이었는데 건물은 길거리에서 보는 듯한 오래된 스튜디오 같은 건물이었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았고 스튜디오 바로 앞에 임의 주차를 하면 되었습니다. 초행길이시면 골목으로 들어가시지 마시고 스튜디오 바로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전화문의, 카카오톡문의가 가능했습니다. 연락하면 거의 바로 답장이 오니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는 게 편할듯 싶습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예약은 거의 꽉차있으니 사진찍기 1-2달 전에는 예약하는 것이 좋을 듯 싶었습니다. 

컨셉/소품

켈로크, 러버덕, 앨리스, 곰돌이, 토이버즈, 찜질방, 슈퍼마리오, 인형집, 후시, 미용실, 토이스토리, 공룡, 곰돌이 푸우, 카카오프렌즈, 불가마, 어벤저스 등등 다양하고 귀여운 컨셉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컨셉이 너무 여러개이라 고르기가 쉽지 않았었는데 100일 정도된 아이에게 사진을 찍기에는 2가지 컨셉이 딱 적당하였고 3가지 이상이 넘어가면 아기가 힘들어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진찍으러 가기 전 컨셉을 정하고 가는 것이 아이에게도 어른에게도 아주 편합니다!

소품도 스튜디오에 다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돌촬영도 하는 곳이라 그런지 턱시도나,드레스 종류들의 의상들까지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엄마와 아이에게 필요한건 건강한 컨디션뿐!ㅎㅎ

출처-오후2시스튜디오

직원분들은 확실히 배테랑인게 느껴졌습니다. 아기 사진이다보니 짧은시간에 많은 사진을 남겨야 하는데 정말 후딱후딱 사진을 찍으시는데 결과물은 정말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패키지로 진행하라고 이야기는 해주셨지만 강제로 강요하지도 않은 점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조금 오래된 건물에 철저한듯 아닌듯한 순서들.. 소품이 약간 오래되고 매일매일 소독한다고 하지만 철저하게 깨끗한 편이 아니라서 조금 조심스럽더라구요. 그래도 우리아기 기념사진은 하나 나와서 좋은 추억하나 남겼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