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육아

신생아 가습기 추천 '위닉스 스테인리스 가습기'

woohaus 2021. 12. 23. 16:53
반응형

겨울에 아이가 태어나 방안 온도를 따뜻하게 올렸더니 방안이 너무 건조하더라고요. 갓 태어난 신생아에게는 방이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더워서는 안 된다는 말을 들어서 이번에 우리 아이를 위해서 가습기를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직 피부 생성이 덜 된 아이에게 쓸 거라 이것저것 비교하고 알아본 '스테인리스 가습기' 온습이 되면서 세척이 쉽고 아기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bo2MYR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3 올케어 WL3M400-KWK (복합식/스테인리스/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세척

가습기를 알아보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첫 번째 세척입니다. 아이에게 사용할 거라 세제만 이용하는 것은 불안했는데 위닉스 스테인리스 가습기는 세척이 아주 편리했습니다. 스테인리스인데도 불구하고 따로 연마제를 제거할 필요도 없고 열탕 소독도 가능하더라고요. 식기세척기로 세척도 가능했는데 가습기를 분리하여 식기세척기에 넣으니 BPA FREE(환경 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고열 스팀으로 소독도 해주니 아주 안심이 되는 제품이었습니다.ㅡ정리하자면, 스테인리스 물통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세척을 해주면 되고 세균이 걱정된다면 식기세척기에 고온 소독! 식기세척기가 없다면 젖병소독기로!

용량/온습
위닉스 스테인리스 가습기의 용량은 4L. 수돗물을 담아 사용해도 UV+LED로 세척부터 안심살균까지 해주니 안심! 최대 64시간 연속 가습 가능했고 제가 사용한 결과 오후에 담아놓고 다음날 오후가 되어서까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 아이가 잠들거나, 밤시간동안에는 온습 모드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물을 약 50도-60도까지 가열을 한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차가운 공기를 느낄 수 있지 않아서 걱정이 없었습니다. 

복합식 가습기
가습기를 알아보면서 초음파식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복합식 가습기등 종류가 여러 개였는데 제가 선택한 가습기는 '복합식 가습기' (종류가 헷갈리시는 분들은 종류별로 정리해두었습니다)
초음파식 가습기-물의 상태를 변화 없이 미세하게 쪼개  그대로 물을 분사해 주는 방식
가열식 가습기-물을 끓여 팬으로 식히면서 분사하는 방식 끓여진 상태라 세균 걱정 덜어줌. 세척과 관리에 신경 써야 함
자연기화식 가습기-필터에 적셔 팬을 이용해 상태를 변화시켜주는 방식으로 젖은 수건을 걸어놓고 선풍기를 돌린 것과 같음
복합식 가습기-가열식 가습기와 초음파식의 장점을 모두 이용한 가습기로 많은 가습량과  미생물, 저온성 세균, 화상의 염려가 없음

 

https://link.coupang.com/a/bo2MYR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3 올케어 WL3M400-KWK (복합식/스테인리스/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위닉스 올바른 스테인리스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아이얼굴에 나타난 태열이 조금씩 사라지고 있으며 코막힘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내고 있어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도 10만 원 중반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이 만족ㅎㅎ 아이에게 쓸 거라 고심하시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