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경기도 시흥] '쇼어' 아이와 가기 좋은 실내 카페(모래놀이,키즈존)

woohaus 2024. 2. 15. 23:04
반응형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서울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경기도 시흥 대형카페 카페 '쇼어' 쇼어는 키즈존 건물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에도 좋은 카페이었습니다. 

 

과림 저수지 카페, 쇼어

매일 10:00-22:00

키즈존 20시까지 운영

경기도 시흥시 과림저수지길 81 1층,2층,3층

주차/위치

과림저수지 앞에 위치한 카페쇼어는 광명이랑도 가깝고 부천이랑도 가깝고 시흥이랑도 가까운 거리에 있었습니다. 제가 부천에서도 가보고 시흥에서도 가봤지만 10분 내외로 걸렸던 것 같아요. 카페 쇼어 앞에는 주차장이 넓게 완비되어 있었어요. 공터로 되어있어서 주차는 걱정 없을듯했습니다. 

 

 

 

내부

카페쇼어는 베이커리카페로 대형으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저수지가 잘 볼 수 있도록 카페 내부가 큰 통창으로 되어 있었고 내부가 조금 작다 싶지만 위로 높게 올라가 있는 건물이었습니다. 1층, 2층, 3층으로 되어 있어서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해야 하더라고요. 

그렇지만 1층 2층 3층에는 탁 트인 뷰가 좋아서 창가 쪽에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키즈존

카페 쇼어는 예스키즈존이 나뉘어 있고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였어요. 

요즘  노키즈존이 많은 카페가 많아 예스 키즈존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카페 쇼어는 별도의 키즈공간 건물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과 어른들과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키즈공간 건물의 놀이공간은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모래놀이, 칠판놀이, 트램펄린 3가지 놀거리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약간 잔디구장에 놀러 온 느낌이더라고요.

테이블은 따로 없고 한쪽에 캠핑의자들이 있어 가져다가 앉는 형식이었서요. 물론 아기의자도 있고 아기 변기커버도 있었습니다. 

 

 

 

 

저희 아기가 가장 좋아하던 모래놀이. 모래놀이에 크게 고래 벽지가 있는데 그걸 보고 아기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이곳에 시그니쳐 사진장소인 것 같았습니다. 

 

집 근처에 아기도 놀기도 좋고 어른들도 쉬어가기 좋은 카페였던 것 같아요. 

아기가 뛰어놀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