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남한산성 카페] '몽쥬이에' 아이와 갈만한 곳 계곡카페(물놀이,애견동반가능)

woohaus 2023. 9. 20. 14:14
반응형

서울 근교 당일치기 물놀이 계곡 카페 추천으로 많이 올라오는 '몽쥬이에' 서울에서 드라이브 코스로 가기에도 좋고 아이들이 물놀이하거나 애견동반으로 가기에도 아주 좋았던 곳. 여름뿐만 아니라 숲과 계곡이 함께 어우러져있어서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카페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27-31 카페 몽쥬이에

매일 10:00-21:00 (20:30 라스트오더)

0507-1476-1779

위치/주차

몽쥬이에 매장 앞, 매장 건너편 공터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에는 주차가 꽉 차지만 주차 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따로 있어서 주차공간을 바로바로 마련해 주십니다. 저는 평일 피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주차공간이 띄엄띄엄 몇군데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다들 오픈런을 해서 여유롭게 다녀오시더라고요.

외부

흐르는 계곡물 바로 앞에 위치한 몽쥬이에. 마치 캠핑장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한옥으로 지어진 건물이 있고 넓은 잔디 마당에 파라솔과 테이블이 줄지어 있습니다.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라 잔디마당에서 반려견과 즐기는 분들도 많았고 키즈존 카페이기도 해서 잔디마당에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과 아이들을 위한 붕붕카, 모래놀이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계곡은 물도 깨끗하고 얕은 물이기도 하고 물살도 세지 않아서 20개월 아기도 들어가서 첨벙첨벙 놀 정도의 안전하고 좋았습니다. 여름에는 가족동반으로 피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내부

한옥건물로 지어진 몽쥬이에는 1층 2층 야외로 나뉘어 있고 내부에는 우드 라탄으로 된 휴양지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야외에 사람이 많아서 내부에는 사람이 별로 없고 조용한 느낌이었습니다. 한쪽으로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푸릇푸릇한 산과 계곡을 느낄 수 있어서 시원하게 힐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뉴

커피부터 과일주스, 콜드브루, 티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디저트와 빵종류,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수와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식사까지는 아니어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요기정도는 되더라고요. 몽쥬이에 시그니처 메뉴 꼬숩떼 7500원 아인슈페너 7,000원.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편이었지만 다양하게 놀거리가 가능한 카페로 커피 한잔 하면서 놀기에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았습니다.( 남한산성 다른 카페들은 가격이 너무 너무 비싸더라구요 ) 

 

아이와 함께 가기에 너무 좋았던 몽쥬이에. 아이를 잔디에 풀어놓고 엄마아빠들은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남한산성 카페도 멋스럽고 예쁘게 잘 꾸며놔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다른 느낌으로 인기 많은 카페라 아주 만족스러운 공간이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계절마다 방문해 보려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