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제주 서귀포] '제주힐링돼지' 흑돼지 바다뷰 야외테이블

woohaus 2023. 8. 31. 22:06
반응형

제주도를 놀러 가게 되면 흑돼지는 꼭 한번 먹고 오게 되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이번 제주도 여행에는 날씨가 너무 좋기도 했고 아이와 함께 갔기 때문에 잔디도 깔려있고 바다도 볼 수 있는 곳에서 돼지고기를 먹고 싶었습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을 찾아 급하게 예약한  '제주힐링돼지' 제가 다녀온 제주힐링돼지는 감성, 바다, 힐링으로 말 다한 거 같아요ㅎㅎ

 

제주 서귀포시 말질로 320

월-일 12: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위치/주차

제가 묵은 서귀포 관광단지에 있는 롯데호텔에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었습니다. 서귀포 강정동에 위치해 있었고 올레길 7코스 안에 있어 산책하다가 들르기도 좋았습니다. 저는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바다가 보이는 고깃집이라 그런지 해안도로를 안내해 주더라고요. 가는 길도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기 좋았습니다. 건물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했으며 4대 정도 주차라인이 있었습니다. 

예약

아직 소규모 사업장이지만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 예약이나 전화 예약이 가능한데 시간대별로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는 오는 순서대로 자리를 배정해 주시나 모든 야외에 있는 뷰가 바다뷰가 다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당일취소 / 노쇼시 차후에 이용제한이 있다고 해요) 저는 운이 좋게 당일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바닷가 맨 앞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외부/내부

한쪽에는 한라산뷰, 다른 한쪽에는 바다뷰 걸어서 10초도 안 걸릴 거 같은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야외에는 야자수와 비가 와도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비닐로 가림막을 쳐 놓으셨더라고요. 비도 막고 바다 앞이라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었는데 바람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었습니다. 내부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는 것 같았는데 제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외부에서만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메뉴/맛

흑돼지맛집입니다.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되는데 패밀리세트. 커플세트로 주문을 하시면 될 거예요.! 각 세트마다 오겹살과 목살 그리고 와인 1병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초벌을 해서 주시는데 어떤 고기를 구워주시는지 고기를 먼저 확인을 시켜준 다음에 초벌을 해주시는 센스! 초벌 된 고기는 두툼하니 먹으면 육즙이 쏴하고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여러 가지 조금을 찍어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고 제가 가장 맛있게 느껴졌던 쌈장인데 귤과 유자?를 섞은 그런 상큼한 쌈장이었습니다. 제가 너무 맛있다고 물어보니 직접 만드셨다고 하셨어요. 

해가 지기전에는 바다뷰를 보아서 좋았고 지기 전부터 노을과 바다, 해지고 나면바람과 바닷소리 추워지면 담요도 챙겨주시고, 일단 무엇보다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직원분들 덕분에기분까지 좋게 고기를 먹을 있었습니다. 다음에 제주도 방문하면 재방문 예정이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