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육아

[시흥 배곧] '라이크유 스튜디오' 단독 렌탈 셀프 스튜디오

woohaus 2023. 1. 3. 00:40
반응형

아기 300일도 다가오고 사진 찍을 공간을 찾아보다가 알게 된 시흥 배곧에 있는 라이크유 스튜디오! 

화이트 앤 우드 컨셉의 감성 넘치는 렌탈 스튜디오를 다녀왔습니다. 23평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렌탈 스튜디오였는데 이곳은 셀프 스튜디오, 파티룸(브라이덜 샤워, 돌상, 백일상, 생일파티, 기념일파티)을 하는 공간이었습니다. 

 

라이크유 스튜디오

24시간 영업(연중무휴)

0507-1359-8576

경기 시흥시 배곧5로 78 205호

 

예약/금액

https://likeustudio.modoo.at/

 

[라이크유 스튜디오 - likeu studio]

23평 단독 사용 렌탈스튜디오, 파티룸

likeustudio.modoo.at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 홈페이지에 스케쥴을 확인하고 예약을 하면 되었습니다. 공간대여는 1시간에 30,000원(2시간 이상 이용가능) 인원 추가 시 1인당 +5000원 추가였습니다.  백일상, 돌상, 생일파티등 기본 공간대여에 이벤트 상차림이 하나 더 추가되었는데 2시간에 90,000원(2시간 이상 이용가능)  드레스 및 아기 한복 대여시 각 벌마다 10,000원 추가가 되었습니다. 

컨셉

기본 스튜디오 대관, 크리스마스 파티, 생일파티, 브라이덜 샤워, 백일상, 돌상등 컨셉이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인스타로 확인하면 컨셉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www.instagram.com/likeu.studio

 

이용

이용전날 도어록 비밀번호와 함께 이용안내문자를 보내주십니다. 하얀색 입구부터 깨끗함과 깔끔함이 느껴지는 스튜디오, 들어가자마자 예쁜 소품들과 화이트 앤 우드콘셉트가 감성 넘치는 느낌이 돋보였습니다. 공간공간마다 사진 찍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막 사진을 찍어도 이쁠 공간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행거, 옷걸이, 스팀다리미, 고데기, 돌돌이, 전신거울, 블루투스스피커, 셀카봉, 삼각대 원형/사각 스툴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공간공간마다 우드 콘셉트, 원목 장난감들이 눈에 쏙 들어오는데 하나하나 다 구입하고 싶은 욕망이 가득!

 

요즘 스타일의 라이크유스튜디오 공간이었습니다. 300일 사진 찍으러 다녀온 곳인데 다양한 소품들이 많아서 호기심 가득 이것저것 만지고 가지고 놀다가 기분 좋게 300일 촬영을 끝낸 곳이었습니다. 스타일별로 옷을 여러 개 가져가서 콘셉트별로 다른 사진을 찍어주기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300일 콘셉트촬영도 만족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