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서오릉 카페] 야외공간이 매력적인 '포레스트피크닉'

woohaus 2022. 6. 13. 23:18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나들이를 갔다가 커피마시러 다녀온 '포레스트피크닉'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 정원을 바라보면서 커피한잔하기에 딱 좋은 공간을 찾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초록초록한 공간에서 힐링 '포레스트피크닉'

 

매일 11:00-22:00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17

애견 동반 입장 불가(캐리어, 켄넬, 유모차 안에 들어간 상태 입장 가능)

위치/주차

서오릉에서 산책하고 걸어가도 괜찮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오릉에서 걸어서 5분. 차를 타고 가면 2-3분밖에 안 걸리는 거리에 있어요.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도 있었습니다. 도로 쪽에서 보이는 외관은 별로 커 보이지 않고 주차공간도 없을 것 같이 생겼지만 건물 뒤쪽으로 가보면 널찍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할 필요 없었어요.

외부/내부

요즘 떠오르고 있는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건물 뒤쪽으로 핫플이 마련되어있는 카페였습니다. 넓은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고 1층 2층으로 나뉘어 마당을 바라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뒤쪽 뷰가 초록 초록한 마운틴 뷰라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공간!

마당 위에는 전구가 달려져 있어서 밤에 오면 전구가 켜져 캠핑하는 느낌이 나는 공간이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와서 뛰어놀아도 될 정도로 큰 마당에 2층은 어른들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확실하게 구분이 되어있어 아이와 어른들의 공간을 존중해주는 곳이었습니다. 

내부는 엔틱한 느낌의 공간으로 자리가 널찍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메뉴/가격

베이커리와 커피를 같이 팔고 있는 카페인데 베이커리류에는 크로와상부터 롤, 케이크, 브라우니, 티라미수 등 많은 종류들이 있었습니다. 커피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고 500원만 추가하면 디카페인 원두도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아메리카 기준 48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에 대부분의 커피 가격대는 6000,-7000원대 가격이었습니다.  

 

서오릉에서 산책하고 나와 커피한잔하기에는 딱이었던 공간이었습니다. 멀지도 않고 근처에서 초록 초록한 뷰를 보면서 잠시 쉬고 싶은 분들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있으면 더더더!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까지 마련되어있으니 1석 2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