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부천 파스타] 투파인드피터 2TF 부천점

woohaus 2021. 8. 11. 14:58
반응형

오랜만에 부천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해서 맛있는 파스타집을 알아보다가 부천시청 근처에 위치한 갓 성비 파스타집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양직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투 파인드 피터 부천점은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으로 은계점, 부천 중동점, 배곧점, 고잔점, 부평점, 범계점 등등으로 체인점인 파스타집이었습니다. 

위치

투파인드피터 부천점은 부천시청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현대백화점 뒤 메인 골목 뒤쪽 건물 정우 제이 클래스 중동 2층에 위치해있었습니다. 건물 외관에 파스타집이라서 쓰여있지 않아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릴 수도 있으니 꼭 지도를 찾아보세요! 

주차는 건물 내 지하 1,2층이 이용가능하고 테이블 당 2시간 무료였습니다.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때는 건물 출입 비밀번호가 필요했는데 파스타집에 전화를 해서 건물 비밀번호를 알아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주차를 하고 당황해서 주차장에 있는 관리사무실에 물어보고 들어갔습니다..;ㅎㅎ 

 

내부/외부

2층 맨 끝으로 가야 투파인드피터가 보이는데 간판이 따로 없고 창에 가게 이름만 쓰여 있는데 외관부터 통유리에 블라인더를 설치해 인스타 감성이 뿜 뿜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건물 밖에서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차분한 느낌이 물씬들었고 전체적으로 조명이 거의 없는 것이 모던한 느낌의 은은한 스탠드 빛이 차분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 홈이 여러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서 조금은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끌벅적한 분위기도 아니고 커플이나, 친구, 기념일이나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가면 좋을듯한 분위기였습니다. 

메뉴

애피타이저로 좋은 샐러드부터 오일, 토마토, 크림파스타, 리소토,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밑에 간단하게 설명이 조금씩 쓰여있어서 메뉴 선택하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와인이랑 맥주도 판매하니 분위기 잡기에는 딱이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전복내장 크림파스타(16,000원), 게살 크림 리소토(12,000원)를 선택했습니다. 와인은 가장 저렴한 5,000원부터 시작해 음식의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 합리적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음식을 시키면 식전 빵이 먼저 나오는데 모닝빵을 따뜻하게 데운 것 같은 느낌의 빵이었어요. 빵이 겉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우니 어떻게 구웠나 싶더라고요.ㅎㅎ 조금 더 달라고 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먼저 주문한 전복내장크림파스타가 나왔는데 여기는 플레이팅이 정말 예쁘게 나옵니다. 내장이라 하면 비릴 거 같은 편견도 확 깨는 맛이었습니다. 간간히 씹히는 전복 식감도 좋았고 소시까지 크림의 느낌함도 없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게살 크림 리소토는 게살 듬뿍 있고 크림도 듬뿍 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고 넣어주신 것 같았습니다. 먹다 보니 배가 엄청 부를 정도로 양이 많았고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더 끌리는 맛이었어요!  음식은 전체적으로 플레팅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비주얼적으로도 합격 었고 맛도 플레이팅만큼 이상의 맛이었습니다ㅎㅎ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적당하니 개인적으로 친구나 데이트하러 갈때 분위기 잡고 싶을 때 한번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유명해지기 전이라 사람도 적은 편이고 간격도 널찍널찍해 거리두기 좌석도 되었고 정말 만족한 파스타 맛집이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개인 파스타집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예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또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ㅎㅎ

 

경기 부천시 석천로 177번길 정우 제이 클래스 2층

매일 11:00-22:00(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16:30)

공휴일,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단체석 있음, 주차 가능, 포장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