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일상

[제주 여행] 중문 마사지샵 추천 '경성테라피'

woohaus 2021. 7. 16. 00:08
반응형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가게 된 저는 해외로 다녀왔으면 1일 1 마사지를 하려고 했지만ㅜㅜ.. 그래도 제주도에서 마사지 코스를 꼭 넣어보고 싶었습니다. 숙소는 신라호텔에서 묵었지만 신라호텔 마사지는 생각보다 비싸서 신라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하나호텔 프리미엄 호텔 마사지샵 '경성테라피'를 다녀왔습니다. 중문 관광단지에는 유명 호텔들이 밀집해 있는 데 그 중간에 위치한 '경성테라피'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마사지 전문샵이라 더 믿음이 갔습니다. 신라호텔에서 걸어서 5분도 안 걸릴 정도로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산책할 겸 걸어서 다녀오기 좋은 위치였습니다. 차를 가지고 갈 경우 호텔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주차자리도 많고 널찍해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24시간 무료)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예약을 하게 되면 10%할인이 되었지만 예약할 때 헷갈리는 프로그램이 많아 저는 그냥 전화로 예약했습니다. 예약은 전화, 홈페이지, 톡톡, 카카오톡 모두 가능하더라고요.   

이곳에 베스트 서비스는 드라이테라피(건식), 아로마테라피가 가장 인기 좋다고 하는데 아로마테라피의 경우 천연 식물성 오일로 관리 후 모공 속 유분감이 남아있지 않는 고급 고체 오일을 사용해 마사지를 해준다고 해요. 가격은 그리 싼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한번 정도는 이 정도 가격으로 할 수 있을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격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확인해보세요.

하나호텔  GS25 마트 방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옆 계단을 내려가면 경성테라피 가는 길이 나옵니다. 붉은색 외벽들과 조명 간판에서 느껴지는 경성 스타일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의자와 테이블 벽면 등등 엔틱 한 느낌을 주었고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소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사진 찍은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좋아하실 것 같았습니다. 저는 오후 4시쯤 방문을 했는데 예약이 붐비지 않은 시간이었는지 다행히 아무도 없었고 예약자명 확인 후 바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커플로 아로마테라피 2명을 예약(1인 - 10만 원) 코스를 결정하면 탈의를 하고 가볍게 티를 마시면서 족욕을 5분 정도 하게 됩니다. 확실히 처음에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니 혈액순환이 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마사지해주시는 분들의 안내에 따라 마사지받을 방을 안내받게 되는데 저희는 커플마사지를 선택하시는 않았지만 신혼부부라 같은 방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해 주시더라고요. 

1시간 정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는데 가격대비 마사지가 너무 시원하고 꼼꼼하게 해 주시니 개운하더라고요. 마사지를 해주시면서 지루하지 않게 말도 걸어주시고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 신라호텔을 이용하실때 신라호텔에서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깔끔하면서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을 찾고 계신다면 '경성 세러피'를 추천드립니다. 샵 분위기 또한 분위기 있고 마사지해주시는 분들도 시원하게 해 주시니 한 번쯤 받아봐도 좋을듯해요ㅎㅎ

 

제주 마사지 경성테라피

10:00-23:00 네이버 예약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5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