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곤지암리조트 바베큐 예약, 느티나무 바베큐

woohaus 2023. 7. 14. 12:33
반응형

야외 바비큐의 낭만을 느끼고 싶어 곤지암에 위치한 느티나무 셀프 바비큐(bbq) 잔디그늘집을 다녀왔습니다. 느티나무 바비큐는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 바로 앞에 그늘집을 대여해 주는 겨울에는 스키장, 여름에는 바베큐장을 하는 공간이었어요. 

 

운영 시간 17:30 - 21:00 월요일 휴장

곤지암 스키하우스

 

예약

잔디그늘집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했습니다. 예약일 기준 2주전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당일 예약은 잔여좌석이 있을 경우 현장에서 가능했습니다. 단, 예약이 빨리 빠지니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빨리 예약하세요. 

https://m.konjiamresort.co.kr/food/Zelkova.dev

 

느티나무 BBQ | 식음시설 | 곤지암리조트

 

m.konjiamresort.co.kr

 

위치

셀프 바베큐장은 곤도라 타러 가는 곳 스키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포레스트 음식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루지 매표소 옆에 바로 야외 바베큐장이 있는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을 거예요. 

가격

월요일부터 - 목요일 1동 10만원 2등 18만 원

주말(금요일, 토요일, 공휴일 전날) 1동 12만 원 2동 20만 원  

그늘집 1동은 최대 인원 6명, 그늘집 2동은 최대 인원 12명이었습니다. 의자는 최대 1개 추가가 가능하며 (50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대여물품, 방식

셀프 바비큐, 그늘집을 대여해 주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릴, 숯, 가위, 집게, 목장갑, 쓰레기봉투를 주시는데 즉, 자리만 제공된다고 생각하면 될 거예요. 그 외 숯 추가 10,000원 숯 한판 교체 20,000원 사각팬 교체 3,000원 그릴 교체 5,000원 등등 모든 것에 추가 요금이 들어갔습니다. 

식재료 준비물

대여물품 외 필요한 모든 음식 및 물품 고기 및 접시 물 컵 주류 밥 모두 직접 준비하셔야 합니다.

티슈나 물티슈 고기, 반찬도 모두모두 다 챙기셔야 해요!  (직접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

혹시 준비를 못하셨다면 현장에서 살 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느티나무 bbq 안내데스크 마켓, 건물 지하 1층 편의점입니다.

고기를 준비해 오기 어렵다면 느티나무 바비큐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음식은 2인 세트 45,000원 4인 세트 90,000원 실내, 야외 테이블 자리값 동시에 할인 결제 가능합니다. 

 

초록초록 잔디 위 야외 바베큐 공간이 준비되었던 잔디그늘집! 개별 천막이 있는 잔디그늘집에 하나하나 비닐 천막 처리가 되어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6개가 기본세팅이었습니다. 잔디가 넓게 펼쳐진 잔디그늘집에는 아기들이 뛰어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물건을 다 챙겨가는 것이 조금 번거롭기는 했지만 그래도 휴가 가서 가족들과 함께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공간, 야외에서 먹는 바비큐 분위기 한번 제대로 느끼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