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카페

[일산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forestoutings 카페

woohaus 2021. 9. 14. 13:02
반응형

주차 가능한 서울 근교 카페 일산에 위치한 포레스트 아웃팅스 카페. 일산 식물원 카페로 유명한 이곳은 카페를 재해석한 공간인 듯했습니다. 정원이기도 하고 커피를 마시면서 쉴 수 있는 공간. 크기도 매우 커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아웃팅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070-4154-8955
open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Last order *FOOD 19:30 *DRINK 21: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주차/위치

포레스트 아웃팅스 대중교통 이용 시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인 백마역에서 도보로 35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백마역에서 버스를 이용하게 된다면 백마역 1번 출구에서 11번 버스를 타고 식사오거리에 내리면 됩니다 (15분)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지상 주차장,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건물 내에 전용주차장이라서 규모가 매우 컸습니다. 평일에 방문하게 되면 주차장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지만 주말에는 주차장이 수용 불가능할 만큼 사람이 많이 와 만약 만 차시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카페 건너편 공터로 유도해 주십니다.

내부/외부

1층으로 들어가게 되면 마치 식물원에 온 듯 초록초록한 커다란 활엽수 같은 나무들이 반겨주고 연못과 물고기들, 분수대까지 넓은 공간을 아우를 만큼 예쁜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 포레스트 아웃 팅스는 층고가 매우 높아 2층이지만 3층 같은 느낌이 들만큼 멋진 공간이라 더 큰 큰 느낌이 들었습니다. 1층 2층 공간도 매우 넓어 감탄을 하면서 구경할 만큼 볼거리들이 풍성한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가족단위부터 연인 친구들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는 공간 공간마다 포토존이라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었고 자리도 넉넉히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메뉴

포레스트 아웃팅스는 베이커리류부터 파스타, 피자, 샐러드, 브런치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파스타와 피자 샐러는 10시부터 16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베이커리는 침 넘어갈듯한 비주얼로 신경을 많이 쓴듯했고 쿠키부터 종류별 별로 있는 크로와상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인기가 있는 빵들은 빨리 소진이 되더라고요. 포레스트 아웃팅스 시그니처 음료는 루비 포레스트(새콤한 루비 초콜릿과 달콤한 밀크티의 조합)이었고 음료도 커피부터 라테 에이드 등 가격은 솔직히 사악했지만 요즘 어딜 가나 유명한 카페들의 가격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 

주문을 하고 카페 구경을 1층 2층 하다보니 메뉴가 나왔고 여기저기 자리는 너무 많아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거의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공간이다 보니 도시에서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리가 아프신 분들을 위해 엘리베이터까지 준비되어있고 다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놀러 가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카페 공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