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밥집

[시흥 은계]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매장 무한리필

woohaus 2024. 2. 20. 11:22
반응형

고기를 마음껏 무한으로 먹고 싶을 때 가끔 방문하던 '명륜진사갈비'

요 며칠전 sns를 보다가 명륜진사갈비가 리뉴얼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오랜만에 고기도 무한으로 먹을 겸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어요

 

 

명륜진사갈비 시흥은계점

경기도 시흥시 은계번영길 5 2층

매일 11:30-22:00 라스트오더 21:00

031-311-7661

위치 / 주차

은계지구안에 본죽건물 2층에 있습니다. 건물 내에 주차가 가능하고 은계지구 중심상가에 있다 보니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건물 2층에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규모가 꽤 큰 편이었는데도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주말 피크시간 같은 경우에는 대기도 한다고 해요.  

 

 

매장

오픈때랑 다르게 리뉴얼된 매장은 인테리어가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었어요. 단체석도 잘 되어있고 깨끗하더라구요.

명륜진사갈비 리뉴얼된 매장은 아이들 놀이방도 준비되어있고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이들 놀이방은 생각보다 작지만 게임기, 뽑기등 다양하게 있더라고요ㅎㅎ 

 

 

 

 

 

메뉴 / 가격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18,900원(11세이상) 7-9세 11,000원 4-6세 9,000원이었습니다. 평일 120분(2시간) 주말, 공휴일 1시간 40분 이용이 가능했어요. 요즘 같은 물가에 무한리필집 가격이 이 정도면 착한 가격인 것 같았습니다.

 

 

 

 

메뉴 / 가격

명륜진사갈비는 고기종류도 다양해졌더라고요. 양념갈비, 통삼겹살, 돼지껍질, 등갈비, 목살까지! 고기종류 6가지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셀프바에는 고기 외에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뷔페도 있었습니다. 김말이튀김, 감자튀김, 떡볶이, 잡채, 무침, 모닝빵 등등 아주 알차더라고요. 각종 쌈채소와 곁들여먹을 수 있는 야채, 소스, 무절임, 밥, 음료 셀프로 취향껏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념되지갈비는 너무 두껍지도 않고 적당한 두께에 단짠단짠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어른아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고 목살, 삼겹살까지 내가 아는 그대로의 맛ㅎㅎ 마무리도 콩가루에 찍어먹으면 더 맛난 돼지껍질까지! 알차게 클리어했습니다. 

 

가족들끼리 외식할때에나 아이들 데리고 고기를 먹고싶을때 명륜진사갈비 방문하면 가성비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오랜만에 고기로 폭식도하고 넘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