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여행처럼

하루하루 재미있는 일상으로 즐기면서 보내요 :)

일상

[부천 슈퍼팜] SUPER FAM 딸기 체험 농장

woohaus 2022. 1. 12. 16:11
반응형

경기도 부천시 오정로 312
070-8881-1000
평일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후렌치파이, 철판 아이스크림, 보틀케이트, 동물먹이주기,딸기수확체험
36개월 이하 무료 (성인 동반 체험 필수) 36개월 이상 15,000원 입장료.

예약방법

부천 슈퍼팜은 예약제라 예약을 하고 체험이 가능합니다. 예약 방법은 네이버에 슈퍼팜을 검색하고 네이버 홈페이지로 들어가 예약을 해야 합니다. 매주 월요일 9시에 일주일 예약이 가능하고 한 타임에 15명정도 예약을 받는데 팀으로는 5-6팀 정도 됩니다. 요즘에는 코로나로 제한된 인원을 받아서 9시 땡하고 들어가야 겨우 예약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네이버 예약 실패시 카카오톡채팅이나 전화로 문의하면 예약이 가능할 수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걸 추천!) 스케쥴을 확인하려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외부/내부

부천 대장동 근처 오정동에 위치한 슈퍼팜은 큰 도로 옆으로 크게 비닐하우스? 컨테이너?로 큰 건물에 슈퍼팜이 지어져 있었습니다. 건물 앞에 주차할 공간이 넉넉히 있어 주차 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았습니다. 기존에 많이 보던 비닐하우스 느낌이 아닌 컨테이너 하우스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실내가 매우 넓고 채광이 정말 좋아서 건물 안이 매우 따뜻합니다.(겉옷을 두껍게 안에는 얇게!) 건물 안에는 엄청 따뜻해서 얇은 옷을 입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체험 테이블 쪽에 옷걸이가 준비되어 있으니 겉옷은 옷걸이에!

체험

딸기 수확체험 시간보다 여유롭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후렌치파이 만들기가 포함되어 있어서 미리 만들어 놓고 딸기 수확한 다음 구워진 후렌치 후레이를 간식으로 먹는 코스가 좋습니다. 딸기 수확 체험을 할 때에는 한 팀당 한 라인씩 배정이 되니 동선이 헷갈일 일도 없을 것 같고 딸기도 어린아이들을 위해서 윗 라인 아랫 라인이 있어 키가 작은 어린아이도 쉽게 따기 좋았습니다. 딸기 따는 방법은 손목 스냅을 이용하여 직각으로 꺾으면 톡 하고 쉽게 따지는데 따다가 몰래몰래 한두개 집어먹는 재미고 있고 딸기 담을 상자도 주시는데 500g 한팩을 수확체험을 할수있습니다. (500g 초과를 땄을때에는 추가금이 있음)

슈퍼팜 딸기는 설향딸기. 딸기 체험 농장이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체계적이었습니다. 딸기 농장이라고 하면 비닐하우스에 진흙이 있는 밭이라고 생각했는데 슈퍼팜은 깔끔하고 깨끗한 공간이었습니다. 또한 건물 끝쪽에는 염소와 또끼들도 있어 아이들이 체험하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슈퍼팜에서는 딸기를 따로 구매할 수도 있고 딸기 화분도 구매할 수 있어서 딸기만 구매하러 갈때에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확실히 시장에서 사먹는 딸기보다 농장에서 직접 딴 딸기이다보니 알도 크고 싱싱하고 맛도 달고 한번 빠지면 이곳 딸기만 생각이 나요ㅎㅎ)

코로나로 인해 어디 마음대로 다니지도 못하고 아이들을 위해 새로운 경험 자극을 주고 싶다면 슈퍼팜 딸기 농장체험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