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롯데시티호텔 소규모 돌잔치 '씨카페'
요즘 추세가 추세인지라 누군가 초대하는 것도 부담이라 양쪽 부모님들만 모시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규모로 진행하는 거라 웬만하면 좋은 곳 깔끔한 곳에서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도 하고 그래서 호텔에 있는 뷔페에서 많이 돌잔치를 알아봤습니다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23번 길 33 18층
조식 06:30-10:00
중식 12:00-14:30
석식 18:00-21:00
롯데시티호텔 지하주차장
분위기
롯데시티호텔 18층에 위치하고 있는 씨카페 뷔페. 창문을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로 보이는 갑천뷰. 탁 트인 뷰가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18층이라 그런지 밝은 햇살이 쏟아져 채광이 아주 굿이었습니다.
뷔페 자페는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넓고 호텔이다 보니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예약방법 / 이용가격
원하는 날 3개월 전 유선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기가 많은 돌잔치장소라 빠르게 연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룸은 최소 보증인원이 10명입니다. 그리고 돌장 테이블과 식탁 간격이 좁아서 돌상을 정면으로 찍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더라고요.
롯데시티호텔은 연계된 돌상업체가 있었습니다. 만약 외부 업체를 예약 시 수수료 10만원이 발생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애플룸은 대관료 5만원 / 식대 6.5만 원(평일) 8.5만 원(주말) 최소보증인원 10명이었습니다
어린이 5세(48개월) ~ 13세(초등학생 6학년) 유아 3세(36개월)~4세(47개월)
뷔페
돌잔치를 시작하기 전부터 뷔페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음식을 먹으면서 돌잔치를 보는 형식이더라고요.
대전 롯데호텔뷔페 씨카페는 두섹션으로 나뉘어 있는데 한 곳은 따뜻한 음식, 다른한곳은 스시와 회 디저트 기본반찬들이 모여있었습니다. 양갈비와 부챗살 스테이크, 바닷가재 새우구이, 먹기 좋게 잘린 대개찜. 구성이 아주 알차게 있더라고요.
메뉴는 일반 뷔페보다 적지만 특이한 메뉴들이 많고 전체적으로 맛이 있습니다. 가족모임으로 가기에도 너무 좋고 소규모 돌잔치를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