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기도 고양] ‘노만주의’ 아기랑 가기 좋은 잔디밭카페(애견동반가능)

woohaus 2023. 10. 23. 20:38
반응형

아기랑 지내다 보니 자연스럽게 아기가 잘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찾아다니고는 하는데 오늘 다녀온 곳은 넓은 정원이 있는 하얀 주택을 개조한 카페  '노만주의'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만주의 카페는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고 강아지와 함께 뛰어놀기에도 너무 좋고 한동안 인스타 핫플로 많이 뜨는 곳이기도 합니다.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있고 초록초록 힐링 가득한 카페인듯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539번길 9-9
11:00-21:00
주차가능 반려견가능 예스키즈존



위치/주차

저는 장흥을 다녀오는길에 들른 카페예요. 장흥 가나아트파크에서 차 타고 15-20분 걸리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경기도 일산보다는 조금 더 떨어진 고양시 일산 대자동에 위치해 있고 일산 외곽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 크게 마련되어 있었는데 의외로 꽤 주차장이 컸습니다. 15-20대 정도는 수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내부

초록 잔디밭에 하얀 건물 푸르른 하늘까지 그림 같은 공간이었습니다. 오래된 주택을 개조한 것 같은데 4계절 내내 다른 느낌 색다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2층 건물로 지어진 건물은 1층 카페 2층 좌식카페 지하 1층 편집샵으로 이루어져 있고 애견동반 시에는 야외나 2층 실내좌석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안 내부에서는 갤러리에 온 듯 예쁜 공간, 한쪽으로 큰 통창으로 보이는 마당 풍경이 그림 같았습니다. 2층은 약간 가파른 계단이지만 올라가 보면 다락방 같은 좌식 분위기! 분위기 감성 좋았습니다. 

야외

잔디밭 이용 시 개인 피크닉 장비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잔디밭에서 피크닉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마당 한끝에는 트램펄린과 그네가 있었는데 트램펄린이 굉장히 사이즈가 커서 아이 열댓 명은 뛰어놀아도 무리 없을 것 같은 크기였습니다. 아기 사이즈에 맞는 피크닉 의자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요소들이 다 모여있는 공간 노만주의였습니다. 정원이랑 마당 관리도 계속하시는 것 같았는데 정말 깔끔한 잔디밭이 인상 깊었습니다. 아이들과 강아지와 같이 가게 되면 모두들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소품샵(지하1층)

주문을 하게 되면 사장님이 소품샵을 추천해주십니다. 애견용품도 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있고 의류, 잡화, 인테리어등 다양하고 예쁜 아이템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미로처럼 되어있는 소품샵은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신기한 물건들이 많이 나와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구경하는 내내 신기해서 눈돌아가는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메뉴/맛

커피와 디저트, 다이닝 세트 메뉴까지 있었습니다. 음료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아이들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음료도 있고 가격대도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5300원, 카페라테 5800원 바닐라라테 6300원 원두도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맛도 좋고 디저트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고! 웬만한 커피 유명맛집보다 나은느낌? 이였어요!

 

도심을 약간 벗어나, 교외의 낭만을 느끼고 싶다면 4계절 느낌이 색다로운 노만주의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감성을 얻기 위해 잠시 앉았다가 쉬다가 힐링을 하면 좋을 '노만주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