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고집돌우럭 중문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식당
요즘 제주도에 노키즈존이 너무 많이 생겨 아이 데리고 다니기 힘든 제주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식당이나 갈만한 곳을 자주 찾고는 하는데 제가 다녀온 고집돌우럭은 맛도 너무 맛있고 웰컴키즈존으로 아이들을 환영하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고집돌우럭은 육지에서 귀한 손님이 오셨을 때 대접했다는 제주의 우럭조림을 메인으로 제주스러운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879(색달동 2351)
매일 10:0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위치/주차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초입구에 위치해 있어서 롯데호텔, 신라호텔, 파르나스에서 5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고집돌 우럭은 꽤나 유명해서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커서 주차걱정도 할 필요가 없을 듯했습니다.
예약/웨이팅
네이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방문 시에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고집돌 우럭은 중문, 함덕, 제주공항 3개의 지점이 있는데 모두 네이버 예약이 가능합니다. (매주 목요일 11시에 주말/ 공휴일 포함 차주 예약가능, 당일 예약 불가)
저는 예약을 하지 못해 당일 방문을 했습니다. 오전 10시 오픈이라 9시 50분에 도착했음에도 앞에 10팀정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침에 호텔에서 식사를 하지 않고 고집돌우럭으로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았습니다. 웨이팅은 있었지만 자리가 다 비어있는 상태라 10시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메뉴/맛
고집돌 우럭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코스별로 금액이 다른데 산, 해, 진, 미로 가격과 구성이 다르니 원하는 걸로 선택! 그리고 어린이와 함께 방문을 하게 되면 어린이 메뉴가 무료로 나옵니다! 이게 완전 행복이에요ㅎㅎ 무료로 제공해 주시만 바나나로 돌고래도 만들어주시고 전복버터구이에 새우구이까지 구성이 너무 알찹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았던 제주도 고집돌우럭 중문점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메뉴도 너무 맛이 있었고 아이들과 함께 나눠먹을 메뉴가 참 다양하게 많아서 아이와 함께 가게 되면 다시 한번 방문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ㅎㅎ 여행 중에 제주스러운 한 끼를 원하신다면 완전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