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 '이태리백반' 이탈리아 음식 레스토랑
부천에 갈 때마다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이탈리아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부천에 양식 레스토랑이 생겼다길래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이태리백반은 2021년 2022년에도 블루리본에 수록된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경기 부천시 장말로 362 30
화-금 12:00-21: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 12:00-21:30(15:40-17:00 브레이크타임)
14:40,20:3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주차
부천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부천 양식 이탈리안 음식점입니다. 공개정원 카페, 해성유통(파란 간판) 맞은편 공터 주차장이 있으나 매우 협소하여 도보이용 또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또는 인근 유료 주차장 부천대 지하 주차장 1시간 2,000원(초과 30분 500원)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네이버 예약 또는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예약금은 1인 2만 원으로 예약금을 넣어야 했습니다. 예약을 할 때 코스요리를 할지 단품 예약을 선택해야 하는데 코스요리를 선택하면 수비드 살치살 스테이크, 수비드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약이 우선제이기만 하지만 예약을 하지 않았어도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탄타면 워크인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내부/외부
입구부터 우드 느낌의 따뜻하고 감성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홀이 크지 않은 테이블은 2-4인석 테이블이 7개 정도 있는 아주 작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옆테이블과는 간격이 매우 좁은 약간 카페분위기가 많이 나는 식당이었습니다. 반 오픈된 주방이고 내부는 우드감성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잔잔한 노래도 흘러나오고 조용한 분위기에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메뉴/맛
오마카세요리가 따로 있고 단품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예약할 때 오마카세인지 단품인지 선택하고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태리백반집은 술을 마실 수 있는 파스타집이었습니다. 하우스 와인도 있고 하이볼, 보드카, 칵테일 등 종류별로의 술도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단품메뉴 대창파스타, 감베로니 로제 리소토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었던 메뉴 중 가장 베스트는 감베로니 로제 리소토! 통통한 새우와 큼지막하게 섞여있던 홍게 다리살이 로제소스와 너무 잘 어울린 리소토였습니다. 약간 고소하고 살짝 매콤하니 물리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대창파스타는 오일 파스타이다 보니 대창과 어울려졌을 때 살짝 느끼한 맛도 있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분위기는 파인다이닝이나 오마카세보다는 이태리식당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았습니다. 단품으로 시키는 파스타나 리소토를 먹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부천에 맛집이 없다 없다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데이트를 하거나 분위기 있는 파스타 전문점을 찾는 다면 괜찮은 선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