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카페] '선챔버소사이어티' 복합공간 sun chamber society
감성 가득하고 핫한 공간을 가고 싶은데 날은 춥고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할 때 복합 문화공간 같은 카페들을 많이 찾고는 하는데 요즘에는 인천 가좌동 공장 골목들이 새롭게 변신해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선챔버소사이어티는 트렌디한 신상 복합공간인데 4층짜리 건물에 카페와 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는 감각적인 복합공간입니다.
12:00-21:00
인천 서구 장고개로 231번길 15
위치/주차
선챔버소사이어티 카페는 인천 2호선 가재울역 4번 출구에서 626m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차를 이용할 경우 주차장이 따로 있지 않아 근처 유료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거나 맞은편 카페 코스모 40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코스모 40 주차장은 1만 원 이상 2시간 무료이며 영수증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깨끗한 도화지같은 화이트톤 건물에 형형색색 예쁘게 꾸며놓은 외관이 확 돋보였습니다. 맞은편 카페 벽에는 벽화 페인팅(그래피티)이 힙하게 느껴지는데 날씨가 좋으면 포토존으로 손색이 없을 만큼 외관이 무척 예쁜 공간이었습니다.
선챔버소사이어티 카페는 4층 건물로 1,2층은 카페 3층 갤러리 4층 편집샵으로 되어 있는데 카페의 1층 공간은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였으나 층고가 높아 확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화이트와 민트색 포인트 벽지로 깔끔하게 공간정리를 해놨습니다. 2층은 주문할 수 있는 공간, 테이블, 야외 테라스가 있고 3층은 갤러리. 3층 갤러리를 갈 때에는 꼭 테이크아웃 잔을 이용해야 하며 3층 전체는 노 키즈존입니다.갤러리에는 옷은 물론 폰케이스, 디자인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이 진열된 스토어 공간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
선챔버소사이어티 카페는 낮에는 커피&베이커리 조합, 밤에는 맥주&감자튀김으로 먹기 좋습니다. 샌드위치, 요거트볼, 티음료, 커피음료,맥주등 다양한 음료들과 베이커리 종류도 여럿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커피는 신맛이 조금 강한편이라 진한 원두의 바디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가릴 것 같은 맛이었고 대부분의 디저트요리는 평타-이상인 맛이었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커피보다는 디저트(파인드 케이크류)가 달콤하니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카페와 스토어를 함께 운영하는 감각적인 복합공간. 선챔버소사이어티 카페만 보면 마치 미국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고 특히 이 카페는 햇빛이 잘 들어와 밤보다는 햇빛이 잘 들어올 때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