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이천 카페] 수영장이 있는 감성 티카페 '여여로'

woohaus 2021. 9. 27. 21:49
반응형

요즘은 사람 없는 한적한 곳을 자주 다니고는 하는데 경기도 이천에 조용하고 감성 있는 수영장이 있는 티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카페 '여여로'는 티라운지로 현대 미술 작가 부부가 동서양의 문화와 철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디저트와 음료에 접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여여로를 찾는 고객에 세 시각, 미각, 청각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쉼터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경기 이천시 신둔면 둔터로162번길 3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6:00-17:30

월요일 휴무 / 노키즈존

 

위치/주차

경기 이천쌀밥집 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는 티라운지 카페 '여여로' 경기도 이천 신둔 수남리 쪽 고블린 바로 옆 신호에서 좌회선 해서 들어가면 하얀색 건물 여 여러가 눈에 들어옵니다. (서이천 ic에서도 가까운 편) 여여로 카페 바로 앞 5-6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길가에는 주차가 불가능하니 확인해주세요. 카페 여여로는 무엇인가 숨겨진 공간을 찾아 들어가는 느낌이 물씬 드는 카페였습니다. 

외관/내부

하늘도 보이고 카페 담벼락도 보이고 모든 공간을 합친 느낌으로 약간은 미로 같은 공간 카페 여여로는 공간이 참 특이했습니다. 오픈된 문을 지나 쭈욱 들어가면 보이는 간판, 카페 느낌보다는 단독 주택을 그대로 옮긴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입구를 지나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특유의 인센스 향이 냄새가 솔솔 나면서 사장님이 입구에서 반갑게 맞이를 해주십니다. 생각보다 아담했던 카페 여여로는 7-8팀 정도를 수용한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이었습니다. 현대 미술 작가 부부답게 내부에는 다양한 디자인 오브제들이 있었는데 디자인 감성이 듬뿍 담겨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였습니다. 가장 눈에 띄었던 미로 같은 구조의 새하얀 건물의 한가운데에 독특한 무늬의 타일을 깔고 수영장. 신비한 느낌을 주는 공간 수영장이 있는 공간은 카페 '여여로'만의 대표 포토스폿ㅎㅎ 

메뉴/맛

카페 '여여로'는 티라운지 카페로 시그니처 메뉴는 여여로만의 블렌딩 티 메뉴로 '아름다운 통로', '양지의 씨앗'였습니다. 아름다운 통로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면역 체계를 보호해주고 양지의 씨앗은 풍부한 항사 화제와 높은 비타민이 함유돼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무카페인 티였습니다. 이외에도 핸드드립 커피, 아인슈패너,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여로는 메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까지 조금 시간이 걸린다는 안내판도 있었습니다. 따뜻한 차 아름다운 통로와 양지의 씨앗을 주문했는데 뜨거우니 조심하라는 사장님. 한 분 한 분 대접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차를 받자마자 한약 아니야?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마시다 보니 향을 느끼게 되고 몸도 노곤 노곤해지고 분위기에 취하는듯한 맛. 맛에 중독성이 느껴졌습니다. 

카페 여여로는 한번 자리를 선택하면 이동하기는 어렵고 카페 분위기 내부가 조용한 분위기여서 생각도 하고 분위기도 잡아보고 대접받는 느낌도 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아담해서 더 좋았던 카페 '여여로' 동서양 분위기가 합쳐져 있는 작은 쉼터 같은 공간. 차 종류를 즐겨 드신다면 카페 '여여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